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BL] 디스토피아

[eBook] [BL] 디스토피아

소소 저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5점

정말 정말 정말 오메가에게 디스토피아인 세계관이에요 그야말로 최악 오메가가 왜 있어야할까까지 생각드는 세계관임ㅠㅠㅠㅠ  오메가가 아닌 무성의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 혹시나 알파를 위해, 그 주변에서 일하다가 오메가로 발현되면 끔찍큰일 그 자체라 알파근처도 다들 기피하는 곳. 알파만을 위한 학교 교직원으로 근무하는 정유는 무성(더 나아가 돌연변이라 국가에 신고등록해야하는데 이러면 언제 오메가로 발현할지 몰라 관리대상이 됨-알파들의 관심을 받게 됨), 학교 급여가 세서 목표한 만큼만 벌고 사람드문 시골로 잠적하려는 계획이었는데 수업중 오메가로 발현하자마자 바로 최저질의 취급을 받게됩니다... 알파 중에서도 우위인 강진우라는 학생이 정유를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았는데 (오메가로 발현하는 때를 기다리는듯/노리는듯) 하필 집안일로 한동안 학교 안나오는 타이밍. 이미 당할대로 다 당하고선 진우가 돌아왔기에 안타까웠음... 진우도 따스한 알파아니고 소유물처럼 대하고 손찌검도 하긴하는데(아마 처음 잘 됐으면 이렇게까진 안했을 것 같음), 배우자로 데려오려고했고 집안에 소개하려고했다하고, 하필 없는 시기에 이렇게 처참하게 돌려졌어도 관리자한테 뭐라뭐라해서 제 소속으로 바꾸고 제가 책임진다하고 데이터 싹 다 없애라고하는걸 보니 안당하고 진우한테 처음부터 매였으면 좋았겠다싶어 아까웠어요T_T... 아이 갖게 하려고 이전보다 편하게 해준다고도 하고.. 유정은 뭔들 불안하고 눈치보고 마음편할 날 전혀없지만... 씨게 한 번 도망수해서 진우 눈뒤집히는거 보고싶었는데 약간 약했음... 결국 복종하고 길들여지다시피. 이후로 어떻게 됐을까, 오랜시간 함께 할건데 변화가 진짜 1만큼이라도 있을까 굉장히 궁금한 작품이었어요. 잘 읽었습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