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15924646

곰돌이 푸, 진심은 네 곁에 있어

신청 기간 : 2월 23일 까지

모집 인원 : 10명

발표 : 2월 24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이전에 작성해주신 리뷰 URL을 함께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초베스트셀러의 주인공
곰돌이 푸가 돌아왔다!
동심을 잃고 싶지 않은 그대에게
곰돌이 푸가 전하는 가슴 따뜻한 진심


A.A 밀른의 동화 『위니 더 푸Winnie the Pooh』가 1977년, 월트 디즈니의 스튜디오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했다. 그 후로 푸는 약 100년이라는 시간 동안 전 세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다. 또한 초베스트셀러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의 명성에 이어,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 그림 에세이 『곰돌이 푸, 진심은 네 곁에 있어』에는 전 시리즈와 달리, 위로의 메시지뿐 아니라 세 가지의 동화도 함께 실려 있다. 특히 푸뿐만 아니라 피글렛과 티거가 중심이 되는 이야기로 더욱 풍성하게 채워졌고, 종이를 가득 채우는 아름다운 삽화로 독자들에게 소장의 기쁨을 선사한다. 
“길을 아는 거야?”
“아니, 하지만 집에 있는 꿀단지가 내 배를 부르고 있어. 그러니까 내 배가 가리키는 대로 따라가면 돼.”
푸는 때로 자기가 비구름이라며 장난을 치거나, 꿀을 잔뜩 먹어 배가 부른 채로 문에 끼이는 등 서툴고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다. 우리가 어릴 때 본 푸는 그저 귀여운 곰돌이였지만, 어른이 되어서 본 푸는 행복과 용기에 대해 다시금 곱씹어 볼 수 있게 하는 존재로 바뀌어 있다. 
푸는 사람을 넘겨짚거나 오해하지 않고, 작고 소박한 것들을 소중히 여기며 감사할 줄 안다. 미래를 걱정하거나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붙잡고 끙끙 앓는 대신, 일이 해결될 때까지 차분히 기다릴 줄도 안다. 친구들과 함께 놀 때나 맛있는 걸 먹을 때는 즐거운 감정을 가감 없이 표현하기도 한다. 이렇듯 어른이 되어 다시 읽는 푸는 우리에게 꽤나 큰 위로로 다가온다. 
나만의 행복을 좇아가는 단순함의 용기와, 애써 노력하거나 쉽게 좌절하지 않는 단단함을 지켜보는 동안 우리 마음은 어느새 따뜻함으로 물들게 될 것이다.

 

*서평단 신청자 여러분, 확인해주세요!

- 리뷰어클럽은 YES블로그에 리뷰를 남겨주셔야합니다. YES블로그 개설 후 신청해주세요.

  > 주소/연락처에 문제가 있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되거나 선정 후 배송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 주소지를 잘못 기입해주신 경우, 부득이 도서는 재발송되지 않습니다.

- 서평단 선정시, 도서 또는 상품 수령 후 2주 이내에 회원님의 YES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리뷰 작성시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문구를 추가해주세요.

- 리뷰를 쓰신 뒤, 현재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리뷰 링크를 남겨주세요.

   *도서 발송을 위해 선정된 분들의 개인정보(ID, 이름, 연락처, 주소)가 제 3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개인 정보는 도서 발송 이외에는 활용되지 않습니다.
   *리뷰어클럽 활동으로 작성해주신 리뷰는 해당 출판사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