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크레이지 가드너 2

[도서] 크레이지 가드너 2

마일로 글그림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은근 식덕이 되고 싶은 1인이라 더 재미나게 읽은

마일로님의 식물집사 만화!

1권 전에 먼저 만나보는 <크레이지 가드너2>는

표지만 봐서도 재미나겠다는 포스가 뽝! 오지 말이죠.

책선물하기에 넘나 좋을 성인추천 만화인데,

사실 내용이 전혀 자극성이 있는 만화가 아니기에,

청소년 아들램도 재미진다며 쉬는 시간에 훅훅 넘겨봤더랍니다.

 

 

 


분갈이를 저도 집에서 해보곤 했어서,

공감가는 내용이 정말 많았어요!

게다가 표정 묘사가 완전 찰떡같지 뭐에요 ㅎㅎㅎㅎ

으으으으윽 할 때나

잘 되서 야호 하는 때나

크레이지 가드너 1권 보신 분들이 반응이 엄청 좋길래,

2권 나오고서 읽어보니 진짜 이 책 재미 보장! :)

책선물추천! 받는 분들이 넘 좋아하실듯요 :)

 

 

 

식물집사의 이야기이니만큼,

지식방출은 당연하지요.

겨울만 되면 자꾸 땡기는 율마는

키우는 족족 하늘로 보내곤 했어서,

이번 겨울에는 자제하고 있는데....

이 아이가 예민한 아이였다는 것을 몰랐네요.

물주기라던가 어떤 성향이라던가

초보 식물집사라면 이 책은 진정 강력 추천도서랍니다.

 

 

 


게다가 저처럼 덜컥 식물을 들이는 사람이라면

<크레이지 가드너>로 물뿌리개라던가, 비료에 대해서도

지식을 촥촥 얻어갈 수 있어요.

초보 식물집사에게는 진정 책선물추천!!

 

 

 




그리고 식물집사 대열에 발을 들여보고 싶으시다면,

저처럼 제대로 못하는 사람도 추천하고 싶은 스킨답서스!

무작정 설명서에 살짝 써있는대로만 물 주면 되는가봐 했는데,

<크레이지 가드너> 덕분에 팁을 더 많이 받아봤어요.

저도! 최대 40미터까지! 키워보고 싶습디다.

물 잘 주고 잘 관리해서 이 아이는 우량아로 만들어야지 싶어요.

 

 

 

 


비료를 딱 한 번 준 것 같은데,

몬스테라는 정말... 잎이 엄청 크게 자라고 있어요.

게다가 기근... 이거 진짜 관리하기가 참 쉽지 않고

저는 분갈이를 한 번만 했더니, 옆으로 자꾸 무너져서

고민이 큰 상태거든요.

마일로님도 이사하면서 몬스테라때문에 고민이셨더라 하는군요.

공감이 넘넘 많이 되는 만화책이에요.

 

 

 


마일로 작가님의 '식물 금손' 도전기!

책을 접하는 분들에게 풍부한 지식도 나눠주시면서

웃음포인트가 가득하기에 :) 책선물로 완전 추천!

카카오웹툰 인기작가 마일로님의 <크레이지 가드너 2> 였습니다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