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예쁜 우리 아가

[도서] 예쁜 우리 아가

산드라 푸아로 쉐리프 글그림/한소원 역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지극히 주관적인 그림책 리뷰 89.
<예쁜 우리 아가>
산드라 푸아로 쉐리프 글?그림
한소원 옮김
출판사 파랑새
-
세상은 모든 동물들은 새끼를 가진다. 인간도 자녀를 낳고 사랑을 담아 키운다. 이 그림책은 모든 아가들을 위한 모든 부모님들의 사랑을 담아 만들어낸 따뜻한 선물임이 분명하다.
-
따뜻한 햇살 같은 노란색 바탕의 지면이 조금씩 솓아 오른다. 다양한 동물들이 아이를 기다리는 모습이 지면 위에 담기면서 미소는 점점 온몸을 행복으로 적신다. 지면에는 매번 다른 무늬를 나타내면서 다양한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하다.
-
점점 커진 지면의 정체는 아이를 기다리는 어머니였다. 출산시기가 가까워짐에 따라 아이를 향한 어머니의 마음이 얼마나 위대하고 멋진 기다림인지를 느끼게 해주는 장면이 아닐까. 따뜻하게 느껴지는 노란색 지면은 아이가 태어날 이 세상을 밝게 비추기 위한 부모의 사랑일 것이다.
-
생명의 탄생은 위대하다. 고통을 알면서도 새로운 생명과의 만남을 설렘과 사랑으로 기다리는 부모님은 위대한 자들이다. 부모님에게도, 아이들에게도 서로에게 감사함을 느끼게 해줄 수 있는 아름다운 그림책이라고 생각한다.
.
.
.
#책 #책읽기 #책소개 #책추천 #책리뷰 #그림 #그림책 #동화 #동화책 #리뷰 #읽기 #소개 #추천 #오월의푸른하늘 #출판사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독서 #독후감 #감상 #예쁜우리아가 #파랑새 #아기 #엄마 #사랑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