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merican Horror Story: Asylum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지역코드1)(한글무자막)(DVD)

[DVD] American Horror Story: Asylum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지역코드1)(한글무자막)(DVD)

Evan Peters,Jessica Lange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4점

American Horror Story, AHS의 시즌2 Asylum이다. 

와우, 시즌 1의 연기와 전혀 다른 결의 연기를 펼치는 연기자들 덕분에 정말 눈이 호강한다. 정말 연기를 어떻게 저렇게 잘하까.싶다. 

시즌1보다 더 재밌다.

제목처럼 정신병원이 배경이다. 1960년대에서 현대로. 이야기는 폐허가 된 정신병원에서 허니문여행온 두 커플이 습격을 받으면서, 과거의 스토리와 겹친다.


 

아직 흑백커플이 인정되지않는 시절, Kit Walker는 주유소에서 일하는, 자신의 흑인 아내 Alma를 몰래 숨겨두고 행복하게 살고 있었다. 하지만 이들의 주위를 떠도는 양아치들. 어느날 강한 빛이 들이닥치고 이들 폭도인가 싶었으나...에이리언의 납치. 그리고 때마침 여자들을 습격해 피부를 벗겨대는 Bloody Face란 연쇄살인마의 범행이 겹쳐, Kit는 연쇄살인마로 오해를 받고 여기 Briarcliff 정신병원에 오게된다. 여기는 야심많은 젊은 신부와 그를 연모하는 나이많은 원장수녀 Jude (Jessica Lange) 그리고 신부가 채용한 의사 Arden이 있는 곳.

하지만, 의사는 불법인체실험으로 괴물들을 만들어내고, 원장수녀는 이곳을 유지하기 위해 몰래잠입한 기자 Lana를 동성애가 정신병이라며 가둔다. 


 

그리고 Kit를 감정하기 위해온 정신과 의사 Thredson은 Lana에게 접근하고.


 

 

에이리언, 나치 생체실험, 악마의 빙의, 죽음의 천사, 연쇄살인범, 열악한 그시대의 정신과 치료 등등 정말 흥미로운 소재들의 만땅이다. 과연 언제 사이다가 나올까 하였는데. 뻑유가 이렇게 카타르시스를 주다니. 

여하간, 과거의 죄로부터 시작된 원장수녀, 나치의사 등등 모두 죄값을 치르는 등. 이 시리즈의 주제는 속죄인듯. 

여러 배우들의 연기가 뛰어났는데 (물론 Jessica Lange의 미친연기 장난아님) 은근 이 Pepper가 정이 든다. 이상하게 태어나서 말 못한다고 가족들로부터 모든 죄를 넘겨받아 온 그녀는 다른 이들을 보호하려고 하고..

 


 

그 많은 이야기를 다 담아내지 못할정도로 풍부하게 재미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