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merican Horror Story: Season 3 - Coven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 3)(지역코드1)(한글무자막)(DVD)

[DVD] American Horror Story: Season 3 - Coven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 3)(지역코드1)(한글무자막)(DVD)

Evan Peters,Dylan McDermott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4점

이 시리즈에는 시즌1부터 등장했던 배우들이 각기 다른 모습으로 재등장하는데 어찌나 연기를 잘하는지 알아보질 못하고 (집사 스폴딩이 시즌1의 그 화상입은 찌질한 아저씨인줄 몰랐어), 알아본다 하더라고 보는 재미가 각별하다. 

 

시즌 3는 Coven, 마녀들의 집회.

여기에서는 Salem에서 살아남은 마녀들이 뉴올리언즈로 가서 Voodoo교와 충돌하는 이야기가 나온다. 마녀들 중에 최고인 Supreme이 되기 위해 서로간의 암투를 벌이는 것, 그리고 그들의 욕망들도. 


일러스트레이션이긴 해도, 왼쪽부터

Misty day, Salem의 마녀로 마음씨 착한 그녀는 죽은 생명들을 살려낸다. 그래서 처형당했고 그렇게 버려진 것으로 늪지의 진흙에 묻혀있다 그 생명력으로 살아나 몰래 숨어산다. 

그다음은 안젤라 바셋같은데, 그녀는 여기 마녀와 다른 Voodoo교로 마리라보~. 19세기 케이시 베이츠가 파리에서 뉴 올리언즈로 돌아와 흑인하인들을 고문하고 죽이는 쾌락에 젖자 그 희생자가 애인인지라 복수하기 위해 영혼을 팔고 무한생명을 얻었다.

머틀 스노우, 머틀이란 이름은 해리포터에서도 죽은 여자애 이름인데, 그녀는 Fiona와 마녀학교 동기로 그녀의 술수를 견제하나 그녀의 딸 코딜리아를 사랑해 키운다. 

코딜리아, 그녀는 Supreme인 엄마 피오나가 학교에 버리고 가서 머틀을 거의 엄마삼아 자라 학교의 교장이 된다. 행크란 남편을 만나 아이를 얻고자 하지만.. 이 행크라는 자식이 마녀사냥꾼.... 시즌2에서 그 갖은 곤경을 다 당했는데 여기서도 두번이나 눈을 잃고...

피오나, 제시카 랭. Supreme이 되고 난뒤 다음 supreme이 힘이 커지면 기존의 힘이 줄어든다. 늙어버린 자신에 연민을 느끼고 다시 한번 죽기전에 사랑을 느끼고 싶지만 암에 걸린다. 그녀는 그래서 다음 supreme의 대두를 막고 싶어한다.

매디슨, 엠마 로버츠인데 정말bitch연기 잘한다. 헐리우드 배우로 재활겸 왔지만 마녀로서의 능력도 대단한다. 피오나에게 견제받아 죽었다 살아온뒤로. 여기 에반 피터스가 실제 애인인데 시즌1에서도 여기에서도 타이사 파미가에게 빼앗기고.. 실제 애인인지라 아무리 연기라도 에반 피터스랑의 연기가 무척 자연스럽다.

조우, 타이사 파미가. 이 시즌의 시작은 바로 조우가 남친과 섹스를 하려다 남친이 눈코입에서 피가 터져나와 죽는 장면이다. 조우는 매디슨과 간 파티에서 매디슨이 집단성폭행을 당하고 에반 피터스가 연기간 카일이 이를 말리려다 모두 버스를 타고 가는걸 매디슨이 다 죽여버리자 카일만은 살리고자 한다. 그러나 다 죽고 정작 제일 못된 녀석이 살아남자 병실에 가서.....죽여버린다.

퀴니, 유일한 흑인 마녀이다. 그래서 그녀는 갈등한다. 부두로 가야 하는지. 그녀는 자신에게 가하는 해를 상대에게 투영하는 마법의 천재이다. 그러니까 상대를 죽이고 싶으면 자신에게 총을 쏜다든가.

낸, 다운증후군 배우인듯. 그러나 연기는 손색이 없다. 남들 머리속 생각을 듣는다.

 

배우들이 각종 연기상을 휩쓸었다. 


 

이야기는 외부적으로는 숙녀를 위한, 뉴올리언즈의 여자기숙학교지만 실제로는 마녀학교에서 벌어진다. Salem에서 살아남은 마녀, 인종차별과 부두교의 복수, 마녀사냥꾼 등 이야기가 엮혀서 전해진다. 이 시리즈가 도시전설을 모아서 이야기하듯 17세기부터 300년에 걸친 마녀들의 생존기이다. 

시즌1에서 과거 범죄를 재현하려는 이들로부터 살아남은 엄마에게 딸이 말하듯, 시즌3에서도 살고자 supreme마녀에 집착하는 엄마에게 딸 마녀가 그 고통을 스스로 감당해야한다고 말하는 것이 겹친다. 

사랑하는 이로부터 배신당하고, 각종 암투가 판치는, 서로 죽이고 죽이는게 거의 하드공어호러영화 못지않은데다가 여자 레스링에 뮤직비디오까지 나오는 정말 현란한 스토리텔링 속에서 어떻게 이 마녀들이 살아남는지를 보여준다. 

Supreme이 되기위한 7 wonders그리고 실제 미국의 미제사건인 재즈맨 액스맨 (20세기초 뉴올리언즈가 생생한, 공포, 비리, 애증의 미제사건 )까지 너무나도 흥미진진하다.

 


 

아참, 마녀들을 건드리면 안된다. 세계 몇위의 기업까지 무너뜨리는..후덜덜

마녀, 부두교 이런거 정말 좋아하는데 정말 흥미진진하게 봤다. 


http://blog.yes24.com/document/8545483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