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Louisiana Longshot

[직수입양서] Louisiana Longshot

Jana DeLeon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번역서 시리즈가 일본에서 연속 히트를 하는 것을 보고 원저를 찾았다.

 

위 커버사진 중 맨 아래인게 이 시리즈 Miss Fortune Mystery series의 첫권이다. 

 


 

쟈나 데리온ジャナ?デリオン, Jana Deleon, ワニの町へ?たスパイ、악어의 마을에 온 스파이.

 

Fortune Redding은 좀 홧김에 저지르는 일은 있을 지언정 거의 손꼽는 CIA 에이전트이다. 그녀의 아버지는 CIA에서도 전설적인 요원이었고, 이야기가 시작되자마자 대사들이 너무 웃겨서 뒤집어지겠다.

무기상의 gold digger 스타일의 애인이 되서 물건 건너가고 돈건너오고 하는거를 지켜보기로만 한 미션이었지만, 무기상의 남동생이 미성년자 인신매매까지하는 것을 보고 프라다의 스틸레토로 작살을 낸뒤 도망온 Redding 요원. 그녀는 Morrow국장이 밖에서 만나자는 것에 불안함을 느끼는데, 이 사고 인해 무기상의 거래처에 그녀의 현상금이 걸리고 (죽어서는 백만달러, 살아서는 천만달러) CIS윗선 어딘가에서 두더지 (이중스파이)가 암약하는 것같아 그녀를 보호프로그램에 넣어줄 수 없으니 국장과 해리슨 요원만 알게, 루이지애나 Mayberry sinful (찾아보니 가상의 도시)에 국장의 조카딸로 내려가 언더커버로 지내라는 것. 

 

근데, 이 조카딸 Sandy Morrow는 이모할머니의 유산으로 집을 물러받아 수선을 하고 팔려고 하지만, 이 기회에 바꿔져서 유럽여행을 떠나는데, 프로필을 받아본 Redding은 못하겠다고 난리를 친다. 도서관 사서에다가 뜨개질이 취미이고 미인대회 수상자 출신이라니! Redding은 연필로도 살인을 할 수 있다며, 해리슨 요원은 뜨개대바늘은 꽤 위험하다고 난리치고 Redding은 책은 커녕 매뉴얼 읽는게 다고 짧은 머리에 패티큐어까지 해야한다는데 날리치지만, 어느새 모든 치장을 마치고 (왜냐면 국장이 못하면 쏴버린다고 했거든 ㅋㅋㅋ), 분홍분홍한 스타일로 루이지애나에 내려간다. 하지만 도착하자마자 또 구두굽은 부러지고, 앞으로 인연이 될 남주도 만나고 (최근에 어떤 동영상을 봤더니 정말 인연을 만나기 위해 가장 최악의 첫만남을 기획한다는 유머가 있었다, ㅎㅎㅎ. 얼마나 영화나 드라마에서 클리셰로 썼으면... ), 도착해서 커피한잔 하고 나니 바로 집앞에 흐르는 bayou (미국 남부지역의 늪과 같은 강의 지류)에서 인간의 뼈가 발견된다. 피해자와 용의자가 바로 간파되는 순간, Fortune은 지루한 남부생활이란 예상일 뛰어넘어야 한다.

 

이제는 {[Thursday murder club (등장인물들이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목요살인클럽)}처럼 관찰력 뛰어난 노부인들과 함꼐, 자신의 신분을 숨겨가면서 집앞에 묻힌 시체의 미스테리를 풀어야 한다. 그런에 이 노부인들이 만만치 않다는 것, 엄청나게 시니컬한데다가 엄청나게 터프한 말솜씨를 자랑하고 있어 읽다가 빵빵 터진다. 

 


 


 

* 등장인물

Hadley Reynolds, CIA 요원 executive assistant extraordinaire

Morrow, CIA국장

Ben Harrison, CIA요원

Dwight Redding, 전설적인 CIA요원

Fortune Redding, 여주인공, 짧은 머리, 터프, 만나자마자 약점을 파악, 뭐든지 무리고 활용한다. 욱하기 잘한다.

Sandy-Sue Morrow, Morrow 국장의 뷰티퀸출신 사서 조카딸

Aunt Marge, Morrow의 이모

Gertie Herbert, Aunt Marge의 베프

Ida Belle, Sinful ldaies society라는 비밀단체 회장

Robert E. Lee, Mayberry의 보안관

Carter LeBlanc, 부보안관, 해군출신

Emmaline, Carter엄마

Francine, 바나나푸딩이 유명한 카페 운영자

Don, 침례교 목사

Michael, 신부

Fontleroy, 시장

Walter, general store사장

Ceila Atceneaux, 바나나푸딩전쟁에서 카톨릭사이드 

Harvey Chicoron, 사라진 양아치

Marie, Harvey의 고통받은 아내

Melvin Blanchard, Harvey의 사촌


p.s: 일부러 카피하지않고 일본어 자판을 다운받아 입력을 했는데도 왜 계속 일본어가 깨져서 나오는지 모르겠다. 


http://blog.yes24.com/document/14446987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