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21년 안녕 앤 일력

[도서] 2021년 안녕 앤 일력

편집부 저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드디어 2021년, 새해가 밝았다! 코로나19를 비롯해 여러가지 일들로 지난 2020년 한 해가 꽤 길고 고단하게 느껴졌었는데 그래도 막상 해가 바뀌니까 또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든다. 이제 1월 1일. 새해 첫날, 올해를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생각해봐야할 것 같은데 그런 2021년의 매일을 같이 해 줄, 날마다 빙그레 미소짓게 만들어줄 굿아이템을 만났다.  

 

<2021년 안녕, 앤 일력!>

 

 

 

커다란 벽걸이 달력도 있고 세련된 탁상 달력도 있지만 웃음과 미소, 해맑은 기운을 잔뜩 불어넣어줄 '안녕 앤 일력!' 엄청 귀염귀염한데다 넘 사랑스럽기까지 하다!! 거기다 일력을 감싸고 있는 커버가 튼튼해 세울 때 어떻게 세워야할 지 좀 헷갈려서 그렇지 잘 세워놓으면 쓰러질 염려도 없고 무엇보다 다른 일력처럼 넘기기가 귀찮아 잊어버리기도 쉽지 않을 듯 하다. 넘 귀여운 앤이 빼꼼히 쳐다보고 있으면 아니 넘길 수가 없을 것이기에.

 

 

먼저 앞장은 살짝 두꺼워서-마분지 느낌?-표지 역할을 하는데 케이스와 같은 그림으로 고양이를 안고 있는 앤이 넘 사랑스럽게 쳐다보고 있다.

 

 

그 다음도 비슷한 그림인데 이번엔 윙크를...!

 

 

나는 많은 것들을 희망하는 버릇이 있어요.
세상에 '행복'이 있다면, 언젠가 내게도 찾아올 거예요.

 

이렇게 앤에 나오는 내가 좋아하는 문장 중 하나인 글귀가 적힌 그림이 나온다! 그리고 드디어 오늘, 1월 1일 앤이 질문을 던지며 등장한다-!! 일력이면서도 Q&A 다이어리를 살짝 가미한 느낌이랄까?

 

 

일력의 질감은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얇고 스물 세가지 정도의 다양한 표정을 가진 앤이 달마다 번갈아가며 나오는데 양식은 '월'과 '요일'은 영문으로 표기, 우측 상단에는 '날씨'도 그림으로 맑음, 비, 눈 세가지로 체크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숫자는 토요일엔 '연두색', 휴일엔 '옅은 빨강'이, 평일엔 '회색'으로 표시되어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숫자 색깔이 조금 더 진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 그리고 각 월마다 표지가 별도로 있었어도 더 근사하지 않았을까 싶어 아주 살짝쿵 아쉬웠다. 

 

 

또 일력을 뜯을 때 잘못 뜯을까봐 조심스러운데 아까워하지말고 과감히 확- 뜯어야 깔끔히 뜯기는 듯 한데 요 부분은 쓰면서 조금 더 지켜봐야할 듯 싶다. 그래도 각월마다 앤 그림 아래에 꽃과 리본을 번갈아가면서 사용해 월이 헷갈리지 않게 구분해준 점은 좋았다. 

 

 

그리고 일력 케이스가 따로 있어 뜯은 일력을 어떻게 할 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서 좋다. 뿐만 아니라 요렇게 보관해두면 잃어버릴 염려도 없고 2021년의 소중한 하루하루의 추억도 차곡차곡 보관하는 셈이라 한 해가 지나고 앤의 질문과 함께 나의 답을 보면서 2021년 한 해를 돌아볼 수 있다면 넘 좋을 것 같다.

 

넘 귀엽고 사랑스런 앤을 만나고 싶다면! 
일력이 필요한데 어떤 일력을 사야할 지 망설이고 있다면!!
앤의 질문과 함께 한 해 동안 나를 돌아보고 나에 대해 지금보다 더 잘 알고 싶다면!! 

 

요 튼튼한 커버를 가진 귀염귀염한 '2021 안녕, 앤 일력'을 반드시 꼬옥 만나보길...♡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하루하루 뜯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고 헤실헤실 웃음이 나올 테니...♡♡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6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나날이

    한 장씩 나누도록 되어 있네요 . 아깝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가진 것은 한 장씩 넘기도록 되어 있습니다. 스프링으로요. 정말 좋은데, 글자가 크고 보기는 엔이 좋네요.

    2021.01.01 20:22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키미스

      그렇잖아도 뜯을 때마다 엄청 아까울 것 같아요. 혹여라도 잘못 뜯으면...;;; 나날이님이 갖고 계신 일력은 엄청 실용적일 것 같아요. 잘 보이고... ^^ 나날이님~ 새해 첫 날, 잘 보내셨는 지요? 올해도 즐거운 책읽기 되시고 건강조심 또 조심하셔요~ 올해도 모쪼록 잘 부탁드려요...*(__)(^^)(__)*~///

      2021.01.01 20:29
  • 스타블로거 Joy

    과감하게 확! 뜯어야 하는군요. 저는 아직 뜯지 못하고 있어요ㅎㅎ
    이제 내일 아침엔 뜯어야 할텐데 말이예요^^;
    키미스님, 기분좋은 새해 첫날 시작하셨기를 바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01.01 20:30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키미스

      표지 같은 장은 아무래도 잘못 뜯어 찢어질 것 같아서 칼로 뜯어주고 다른 장은 살살 뜯어봤는데 아무래도 단번에 확 뜯어야할 것 같아요;; 내일은 한번 확-하고 뜯어보려구요. ^^;; Joy님도 새해 첫 날 시작 잘하셨는 지요? 건강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0^ 늘 넘 많이 감사드리고 올해도 잘 부탁드려요~~~*(__)(^^)(__)*~♡

      2021.01.01 20:43
  • 파워블로그 나난

    귀엽고 이쁘고 가지고 싶은 그런 달력이네요~

    2021.01.02 20:14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키미스

      그치요? 나난님. ^^ 정말 넘 사랑스런 일력이랍니다. 남은 주말 즐겁게 잘 보내시고 건강조심하셔요~~*^0^

      2021.01.02 21:31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