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YES24단독판매] 윤동주 시인 다이어리 꾸미기 세트 (마스킹테이프, 스티커팩, 떡메모지)

[문구/GIFT] [YES24단독판매] 윤동주 시인 다이어리 꾸미기 세트 (마스킹테이프, 스티커팩, 떡메모지)

다꾸,문학,스티커,윤동주,다이어리꾸미기,인덱스,인덱스마테,떡메모지,떡메,감성문구,문구세트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3점

요즘 푹 빠져있는 다꾸, 다이어리 꾸미기! 원래도 문구(엽서, 스티커, 볼펜 등)를 좋아하고 모으기를 즐겼는데 다꾸에 대해선 전혀 알지 못하다가 우연히 접한 에뚜알 님의 책으로 다꾸 세계에 입문! 가랑비에 옷 젓듯이 서서히 빠져들기 시작했다. 그러다 6공 다이어리를 선물 받고 집 근처에 다이소가 생기면서 참새가 방앗간을 들락거리듯 다니다보니 스티커와 마스킹테이프 등을 하나둘 구입하기 시작했으며 다꾸카페에 가입, 다꾸용어를 익히고 유튜브를 통해 생각보다 훨씬 많은 유튜버의 다양한 다꾸 영상을 접하고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 그야말로 신세계가 펼쳐진 느낌이랄까? 그래서 다꾸와 관련된 거라면 뭐든 만나보고 모으고 싶어졌는데 그러던 찰나에 보게 된 이 다꾸세트가 넘넘넘 많이 궁금하고 윤동주 시인의 다꾸세트라는 것만으로도 엄청 넘 많이 기대가 되어 꼭 한번 만나보고 싶어졌다. 

 

<윤동주 시인 다이어리 꾸미기 세트>

 

 


일반(조각) 스티커(5개), 투명 스티커 1개, 마스킹 테이프 스티커 1개, DIY(인스, 인쇄소 스티커)스티커 5개 그리고 여기에 마스킹 테이프 1개와 메모지(100매)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렇게 구성된 다꾸세트를 가지고 지난번에 예스24 이벤트로 받은 독서기록장에 다꾸를 해보았다.

 

 

 


▶ 원형스티커 몇 개를 제외하곤 전부 요 다꾸 세트로 다꾸를 해주었는데 아직 글은 채우지 못했지만 정말 감성감성하다는 느낌이 든다. 스티커 재질은 무광이지만 빛에 반사되면 조금 반짝이는 느낌이 들고 붙였다 떼어도 될 만큼 접착력도 꽤 괜찮은 편이다. 마스킹 테이프는 내가 좋아하는 '별 헤는 밤'이란 시로 만들어진 건 좋았으나 감긴 양도 좀 적은 편이고 문구와 문구 사이의 간격이 길어 잘라 쓸 때 활용하기가 조금 애매했다. 

 


***

 


윤동주 시인의 '시'가 스티커는 물론 마스킹 테이프와 메모지까지 곳곳에 담겨있는데 시인과 시를 생각하며 다꾸할 수 있어서 넘 좋았다. 시나 에세이를 읽고 느낀 감상이나 인상깊었던 문장을 독서기록장에 남길 때 다꾸용으로 쓰면 참 좋을 것 같다. 다만, 일반(조각)스티커가 몇 장 더 있었으면 좋겠고 메모지도 바탕이 모눈(그리드)인 건 마음에 들었지만 매수를 줄여도 좋으니 디자인이 조금만 더 다양했으면 한다. 그리고 DIY스티커는 여러 글과 도형으로 구성된 건 좋으나 가위로 오려쓰려니 좀 불편했고 버려지는 여백이 많아 아쉬웠다. DIY스티커(인스)로 나올 거라면 조금 더 단순하게 오려쓰기 쉽게 나와주거나 차라리 바로 떼어쓸 수 있는 씰스로 나와주면 좋겠다.

 

암튼 이런 점과 가격 등에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윤동주와 그의 시를 좋아하고 시집을 즐겨 읽는 이라면 소장하고 선물해도 괜찮겠다. 단, 정말 '다이어리 꾸미기'만을 위한 구매는 조금 더 신중히 고려해봄이 좋을 듯 하다. 

 

다른 무엇보다 색감이 참 마음에 들었던 고급스러운 느낌의 감성 듬뿍 다꾸세트, 
보다 더 나은 구성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나와주길 기대해본다. 

 

 

 

YES24 리뷰어클럽 체험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