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연극 [판타지쇼 드림 피노키오]

[공연] 연극 [판타지쇼 드림 피노키오]

2014.04.10 ~ 2014.05.25

!! 연극 !! 만 36개월이상(유료), //20140525제작 !! 개봉// 출연 :

내용 평점 5점

[가정의 달 공연 추천] 3대가 함께 즐기고 온 판타지쇼 DREAM 피노키오

 

 

곧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에 가족과 함께 보시기에 괜챦은 공연이 있어서 추천해요!

바로 CTS 아트홀에서 열리고 있는 판타지쇼 DREAM 피노키오 공연이랍니다~~~

 

저는 네이버 이웃 따랑해님 이벤트에 당첨되서 어제 친정엄마 모시고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아직 5살 종호에게 명작동화를 읽어준 적이 없어서 피노키오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 없이 다녀온거지만 정말 재미있어 했어요.

피노키오하면 거짓말하면 코가 길~~어진다는 것만 기억하시던 친정엄마 역시 판타지쇼 DREAM 피노키오 공연을 보는데 아무 문제 없으셨네요!

 

왜냐하면 판타지쇼 DREAM 피노키오 공연에서는 피노키오의 길어지는 코도~ 고래 뱃속도 전혀 등장하지 않아요!!!!!

그래서 원작 <피노키오의 모험>의 스토리에 충실한 공연을 기대하셨다면 살짝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 공연은 피노키오가 아니라 아버지, 제페토의 눈을 통해서 새롭게 해석된 내용이라서 아이, 어른 가리지 않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랍니다!

 

 

 

 

저는 일요일 오후 2시 공연이었는데...

간만에 친정 엄마 모시고 외식을 하고 간터라 공연시작 2분 전에 겨우 도착했어요~ㅠ.ㅜ

남편은 주차하느라 못 올 뻔 했는데 운이 좋게 경차 자리가 비어 있어서 시작 직전 들어왔어요.

 

차 가져가시는 분들은 주차가 엘리베이터식 타워형 주차라서 시간이 오래 걸리니깐 일찍 도착하셔서 여유롭게 주차하시고 관람하세요!

참, 공연 관람 시 주차하면 주차비는 2시간에 2000원이니깐 주차비 걱정은 덜 하셔도 될 듯 해요.

(대학로나 강남쪽 공연장은 외부 주차 시설을 이용하다보니 주차비가 항상 5000원 가까이 나오더라구요.ㅠ.ㅜ)

 

 

 

 

 

공연 시작 직전 입장한터라 공연 전 무대 사진은 찍을 틈이 없었네요.

마지막 커튼콜 사진만 찍어 봤는데, 보다시피 그간 다녔던 소극장과 달리 굉장히 큰 무대에서 공연이 되요!

그리고 소극장과 달리 암전이 확실히 되기 때문에 이런 공연을 보러 다닌 적이 없는 유아라면 좀 무서워할 수도 있어요.

종호도 3살 때 이런 대극장에서 우당탕탕 아이쿠 보러 갔다가 암전되고나서 심하게 울었거든요.ㅠ.ㅜ

물론 어제는, 이젠 5살이라고 무서워하지 않고 재미있게 보고 왔지만 뒤쪽에 앉은 아이가 계속 무섭다고 울먹이는게 들리더라구요.

 

암튼, 판타지쇼 DREAM 피노키오 공연 줄거리를 간단히 말하면, 제페토 할아버지는 인형들을 만들면서 자신과 닮은 아이 하나를 갖길 간절히 소망해요. 그러던 어느날 밤, 제페토 할아버지가 작은 인형을 만들었는데, 요정 지미니가 나타나 할아버지의 소원을 들어주죠.

제페토 할아버지 앞에 나타난 아이에게 피노키오란 이름을 붙여주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데 나날히 피노키오의 말썽이 심해져요.

그래서 제페토 할아버지는 피노키오를 학교에 보내기로 하는데, 서커스 단장이 나타나 피노키오를 꼬셔서 데리고 가지요.

친구들과 실컷 놀고 자던 피노키오는 당나귀가 되어 버리고, 제페토 할아버지는 피노키오를 구하러 이리저리 돌아다녀요.

그러다 바다에 풍덩~ 빠지고, 피노키오도 요정 지미니의 도움으로 서커스단장으로부터 도망치지만 이어 악마와 해적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요.

(그런데 저는 이 부분 보면서 이해가 안된게.. 원래 피노키오 원작에서도 악마와 해적이 나오던가??? 기억이 가물가물하더라구요.)

할아버지와 겨우 만나게 된 피노키오지만 여전히 악마가 이 둘을 쫓아 오고 둘이 함께 도망을 치네요.

그러다 장면이 바뀌면서 제페토 할아버지는 잠에서 깨고, 다시 이야기가 시작되었던 인형가게에서 일어나요!

그리고 사람이 된 피노키오와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되면서 막을 내리네요!

 

대부분의 이야기는 <피노키오의 모험>에서 그대로 따왔지만, 대사가 없이 마임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런닝타임 내내 종호의 입은 쉴 새가 없었어요.

 

"엄마, 저 아저씨(서커스 단장)는 누구야?"

"엄마, 쟤들(당나귀가 된 친구들)은 왜 당근을 들고 있어?"

(거대한 천으로 바다의 파도를 표현하는 장면에서) "엄마, 저기는 어디야? 왜 펄럭거려?"

 

그런데 종호만 그런게 아니라 주위에서 아이들의 이런 질문들이 계속 들려오는걸 봐선 아직 4-5세 유아들에게 마임 공연이 조금 어려울 수 있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하지만 공연 중간 중간 제페토 할아버지의 마술이나, 당나귀 친구들이 객석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면 비눗방울을 불어주고, 커다란 풍선을 객석에서 이리저리 굴려보기도 하는 등 관객과의 호응도 면에서는 잘 구성이 된 공연이라고 생각하네요.

 

다만 공연 초반에는 굉장히 재미있고 관객과의 반응이 좋았는데, 극 후반에 악마의 등장으로 어두컴컴한 극장에 커다란 거인(종호의 표현)이 나오는 부분부터 조금 지루하고 흥이 살짝 깨지는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네요.

 

 

 

 

공연이 끝난 후, 작년에 고관절 수술을 하셔서 거동이 불편하신 친정엄마랑 느지막히 나왔더니......

배우분들하고 무료로 사진 촬영하는 시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렁 줄서서 사진을 촬영했어요~~~

대부분 아이들만 사진 찍는데.. 할머니가 등장하셔서 다들 놀라는 분위기..하핫..^^;;;;

친정엄마랑 이런 공연을 본게 처음이라서 꼭 사진을 남기고 싶어하셔서 찍었어요.

 

 

 

공연이 모두 끝난 후 찍어보는 공연장 외부 모습이에요.

공연장은 CTS 아트홀 지하2층인데, 티켓발부처는 지하1층에 있어서 저 계단으로 내려오시면 되요.

주차 할인권은 공연장 앞에서 공연 끝난 후 판매하니깐 잊지 마시고 받아 가세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공연장 바로 건너편에 지하주차장과 연결되는 통로가 있어요!

 

 

 

 

 

다가오는 5월에 가족분들과 공연관람하실 때 참고하시라고 포스터 찍어봤어요~~~

5월 3,4,5,6일은 1일 2회 (2시,4시) 공연이니깐 꼭 참고 하셔서 예매하시고 관람하세요!!!

사랑티켓 할인도 되고, 예매처 (인터파크, 옥션, yes24) 할인도 된다네요~

 

* 이 공연은 따랑해님 이벤트에 당첨되어 보고 온 공연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