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맛있어서 지속 가능한 디디미니 다이어트 레시피

[도서] 맛있어서 지속 가능한 디디미니 다이어트 레시피

미니 박지우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예전에 샀던 레시피북은 약간 전통한식같은 느낌이 나서 어려워서 시도조차 못 했는데 이 책에는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재료들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나는 평소 요리를 하지만 그렇게 막 다양한 요리를 하지는 못 하는데 이 책보면서 따라하면 어느 정도 모양새는 갖춰서 완성이 되는 거 같다. 물론 매번정말 맛있다! 라고 할 만큼 성공하는 건 아니지만...!

제일 처음 만들어본 레시피는 '토마토그라탱'! 나는 항상 그라탕으로 알고 있었는데 그라탱이 올바른 표현인가..? 아무튼 토마토랑 양파랑 이것저것 넣고 치즈로 마무리! 우리 집에 있는 치즈가 생각보다 튼튼했는지 잘 녹지 않아서 전자레인지를 좀 많이 돌렸더니 굉장히 뜨거웠다. 그래도 간도 적당했고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맨날 볶음밥류만 먹다가 그라탱이라니, 막 내가 요리 잘 하는 사람같고 그랬다 히히. 간단한데 맛있어서 자주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거 같다. (이거 한다고 대추토마토? 샀는데 짱맛짱맛!!)

이건... 오늘 만들어본 순두부달걀덮밥. 생긴 것도 별로라서 사진 찍기가 조금 두려웠지만..그래도 후기에 사진을 꼭 넣고 싶었기 때문에 한 컷...! 순두부와 양파에서 물이 나올 거라는 것을 생각하지 않아서 간이 조금 싱거워졌다. 그래, 뭐 건강도 챙기고 좋지.!! 다음 번에 만들 때는 간도 제대로 맞춰서 맛있게 먹어야겠다. 나는 흰양파가 아니고 적양파를 넣었는데 달달하니 맛있었다. 이 책 보면서 야금야금 레시피 뿌셔야겠다! 요리왕이 되는 그 날까지...화이팅★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