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극장판 바다 탐험대 옥토넛 : 대산호초 보호작전 (우리말녹음)

[영화] 극장판 바다 탐험대 옥토넛 : 대산호초 보호작전 (우리말녹음)

개봉일 : 2020년 11월

블레어 시몬스

영국 / 애니메이션,뮤지컬,어드벤처 / 전체관람가

2020제작 / 20201112 개봉

출연 : 하성용,정재헌,엄상현,김정은,윤승희,유동균,김율,한경화,이재현

내용 평점 5점

조카가 요즘 푹 빠져있는 '바다 탐험대 옥토넛'이 극장에서 개봉했다고 해서 같이 보러 가야지 조카한테 꼭 보여줘야지 생각했다. 사람 많은 데가 걱정스러워서 사람들이 적게 갈마한 곳으로 찾아볼까 하다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바나클 대장과 탐험선 A가 포토존으로 만들어져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무조건 월드타워점에서 봐야겠다 마음먹고 고민고민하나 예매하고 보러 갔습니다.


일부러 찾아오길 잘했다 싶을 정도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자마자 포토존으로 신나게 뛰어갔습니다. 뒤에 그려져있는 산호초들과 물고기를 하나하나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좋아하더라고요. 뿌듯했습니다. 너무 좋다고 바나클 대장을 자꾸 껴안고 만지고 싶어 해서 제가 소독 티슈로 다 닦아 뒀습니다. 아이들이 많았으면 사진 많이 못 찍었을 텐데 일찍 도착했더니 포토존에 아이들이 없어서 조카가 좋아하는 마음을 충분히 표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탐험선에 탈때는 옆에는 누굴 타라고 그러는지 옆자리는 비워두고 계속 안쪽에 붙어서 자리를 잡더라고요. 직접 탐험선 운전한다고 아주 신나했습니다. 포토존이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아요.


대산호초 보호작전은 배고픈 가시관 불가사리가 대산호초를 먹어치우지 못하게 지키는 내용인데 뮤지컬 형식이라 중간중간 노래를 부르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처음 상영시간을 보고는 어린 조카가 영화관 좌석에 앉아서 45분을 가만히 보고 있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좋아하는 옥토넛 캐릭터들이 나오니 완전히 집중해서 보더라고요. 45분도 짧게 느껴졌는지 또 보고 싶다고 상영관에 계속 있겠다고 어찌나 조르던지. 커다란 스크린으로 본 옥토넛이 너무 좋았나 봅니다. 다 보고 집에 와서도 가지고 있는 장난감을 꺼내서 영화에 나왔던 장면이나 생물을 저에게 한참 설명하더라고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