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 1

[도서]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 1

밀차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로판 입문용으로 추천 받아 시작한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 1권은 의문의 추락사로 인해 책 속 세계 단역인 레리아나로 환생한 박은하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바라던 대학 추합 소식을 보고 바로 죽었다는 사실도 허망한데 다시 환생한 몸 마저 약혼자의 계략으로 금방 죽음을 맞이할 엑스트라 역할이라는 생각에 그녀는 단명할 운명이라도 바꿔보고자 움직이기 시작한다.

 

열심히 약혼자를 거절하지만 그녀의 약혼자인 브룩스도 쉽게 물러나지 않는 상황, 결국 레리아나는 소설 속 남주 노아를 찾아가 그녀가 알고있는 사실을 바탕으로 협박아닌 협박을 하며 조력을 구하는데 성공, 노아와 가짜 약혼자 행세를 하며 전 약혼자와 연결을 끊어내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자신을 바로 놓아줄 생각이 없는 노아, 자신도 약혼자로써 그녀가 필요하다며 곁에 두는데 이 과정에서 둘이 알게 모르게 정이 트기 시작한다. 

 

중세 로판이 다소 사건 중심으로 흘러가는 것도 있고, 공작이며 백작이며 그런 단어들이 나오면 왠지 잘 못 읽는 편이었는데 이 작품은 그냥 편하게 술술 읽기 좋은 작품이었다. 인물들 간의 관계를 파악하는데 머리 싸맬 필요도 없고, 그냥 순서대로 술술 읽으면 저절로 머릿속에 상황이 그려지는 친절한 작품이었다.

2권도 궁금해서 바로 주문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