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영역에 나 최강자는 있다/수능 영어 1등급 프로젝트
Booster 구문독해
해석을 잘하게 하는 44개의 핵심 구문을 익히면 수능 영어 1등급 정말 될 수 있을까?
영어는 어찌 되었던 정확한 문법을 한번 정리해야 하고,
구문 연습도 꾸준히 해서 새로운 지문을 쉽게 해석하고 풀이하는 습관을 들여야 하지요.
Booster 구문독해는 핵심 구문을 44개로 정확하게 제시해주니까
뭔가 믿음이 가면서 내용도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풀기 좋습니다.
수능 문제를 풀 때나 혹은 연습할 때는 대표 예문으로 기본적인 구조를 익히고,
실전 감각을 키우기 좋은 기출 예문까지 풀어보면서 문장의 구조를 파악, 해석 연습을 하는 것은 더없이 필요합니다.
구문독해에 익숙해지면 비슷한 유형 독해도 봐야 되고,
그 무엇보다 어법까지 함께 공부해서 학습한 구문을 잘 파악한다면 점수는 쉽게 올릴 수 있는데,
시간을 충분히 할애해서 이 모든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것이 관건입니다.
핵심구문이 눈에 띄게 보여서 필요하거나 부족한 부분만을 추려서 봐도 될것 같고,
핵심 구문을 정리하고 나면 다시 기출예문과 구문훈련~ 지문으로 독해훈련까지 다 한번에 해결이 됩니다.
구문훈련은 수능, 모의고사 등에서 출제된 문제로 다시 한번 연습할수 있고
독해훈련은 핵심구문이 초함된 독해 지문으로 독해력을 완성시키는 훈련을 할수 있네요.
Read and Apply를 통해서 실전감각까지 길러볼 수 있어서 많이 기대가 되는 Booster 구문독해입니다.
수능에서 오답률이 높은 고난도 유형의 문제들만 풀 수 있는 핵심구문은 공부를 하고 다 하고 정리해보기 딱 좋습니다.
이번 겨울방학은 고등수능준비를 위해서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을것 같아요.
Booster 구문독해, 어법어휘, 유형독해까지 골고루 다 풀어보면서 실력 다져봐야겠네요.
:: 이 글은 출판사에서 책만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히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