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초등 영단어 하루 꼭! 365 따라쓰기

[도서] 초등 영단어 하루 꼭! 365 따라쓰기

이원준 편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초등 영단어 하루 꼭! 365 따라쓰기

 

교육부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 800개와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단어 200개를 매일매일 10개씩 쓰면서 공부하게 해주는 이 책은 초등학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유익한 영어공부책이다. 중요한 건 아이들이 공부를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습관화가 중요할 것이다.

 

그래서 이 책은 영단어를 하루에 분량치를 정해 들으면서 말하고 직접 쓸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다. 단어를 외우는데 있어 어려움을 겪는 것이 한두번이 아니다. 이 책은 영어 단어 공부에 대해 최적의 책으로서 여러모로 아이들 영어학습에 도움을 주고 단어 공부하는데 길을 열어주는 귀한 초등 영단어 공부가 될 것이다.

 

무엇보다 재미가 있어야 습관화가 되어 영어공부할 수 있다. 따라서 어느 영어책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시간을 줄이고 목적을 이룰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초등학생들에겐 더욱 그렇다. 초등 영단어의 기적이라 불리는 이 책을 통해 부모가 함께 한다면 아이들이 영어단어를 자신의 것으로 사용하여 만드는 공부시간이 될 것이다.

 

영어에 흥미를 느끼게 해주고 공부하게 해주는 이 책은 영어공부를 하는데 유익을 주고 계속해서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영어를 못하는 나로서 초등학교 시절 영어공부책은 매우 어려웠던 것으로 기억한다. 하지만 다행히도 지금 영어책들은 초등학생들이 쉽고 이해하기 편하게 나오고 있고 여러 다양한 영어단어책들이 많아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영어단어는 당연히 아이들이 꾸준히 즐기면서 해야 한다. 단어는 많이 알면 알수록 유리하고 실력이 빨리느는건 사실이다. 이제 영어를 배우는 것은 옛날처럼 꼭 학원에 갈 필요성이 없게 되었다곤 하지만 아이들에게 영어선생님은 필요하다. 그러나 좋은 책이 있기에 영어단어를 꾸준히 해나가는데 이 책이 매우 유용하다고 말하고 싶다.

 

중요한 건 영어단어는 그냥 하고 싶을 때 하는 것이 아닌 매일 언어를 가까이 두고 항상 입으로 말해야 내것이 된다는 것이다. 우리가 매일 밥을 먹듯이 습관처럼 단어를 습득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책의 특징이 바로 그렇다. 초등학생에게 꼭 필요한 단어를 매일 10개씩 공부할 수 있도록 최적의 내용들을 제공하고 복습하게 해준다.

 

또한 어려워하는 것이 발음이다. 여기에 대해선 발음 기호와 원어민 발음 QR코드를 이용해서 단어를 따라 읽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한글 발음까지 표기하여 아이들이 어렵지 않게 발음하도록 해주었다. 초등 영단어 공부가 필요하다면 이 책을 추천해주고 싶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