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뽀짜툰 데스크노트

[문구/GIFT] 뽀짜툰 데스크노트

노트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다음 웹툰에서 연재중인 <뽀짜툰>이 북폴리오 출판사에서 예쁘게 책으로 나왔었죠.

뽀짜툰에 나오는 냥이들 캐릭터가 정말 귀여워서 캐릭터 용품으로 뭐가 있나 살펴보던중에

데스크노트 구입해봤답니다.

 

 

일주일치 분량이 한 줄에 좌르륵~

뽀짜툰 캐릭터가 프린팅 되어있어요. 귀염 돋습니다~!

키보드 가로 길이보다는 약간 작은 길이감이예요.

  

 

종이가 펄렁펄렁거리지 않게 좌우 양 사이드는 포스트잇처럼 약한 접착이 되어 있어요.

한 장 한 장 사용하고 떼낼 때는 가운데 부분은 잡고 포스트잇 떼듯이 샤악~

 

 

그림은 종이마다 다 동일해요.

한 장 한 장 모두 다른 그림은 아니어도

전체의 1/3 분량 정도씩은 다른 그림과 종이색을 적용했다면 만족감이 더 상승했겠지만요.

뽀짜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데스크노트와 함께 일주일치 스케쥴 관리도 짱짱하게~!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2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밀크티

    우와~ 정말 탐나는 데스크노트네요~!

    2014.03.22 07:37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인디캣

      저 그림부분위에는 글 쓰기 참 아까울 정도로 깜찍한 일러스트가 있었어요 ㅎㅎㅎ

      2014.03.22 23:57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