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7923545

안녕하세요, YES24 유아 담당입니다.

 

책을 사랑하고 글쓰기를 좋아하는 꼬마 독자들이라면 여길 주목해주세요.

앞으로 4주 동안, 매주 4종, 도서별 5명의 꼬마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그럼 빠르게~ 첫 주 서평단 도서 4종과 참여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혼자 집 보는 날

모리 요코 글그림/김영주 역
북스토리아이 | 2014년 12월

엄마와 떨어져 처음으로 혼자 집에 남은 아짱. 조금씩 집이 조용해지고 어두워지더니, “째깍, 째깍, 째깍.” 시계 소리만 들리고, 엄마는 언제쯤 오실지 궁금해집니다. 조금씩 집이 조용해지고 어두워지더니, “째깍, 째깍, 째깍.” 시계 소리만 들리고, 엄마는 언제쯤 오실지 궁금해집니다. 어느새 집 안이 점점 어두워지고 썰렁해지자 아짱은 목이 말라 물을 마시러 주방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어디선가 “딸그락.” 하는 소리가 나더니, 갑자기 마루가 “삐걱.” 하고 울렸습니다. 수도꼭지에서 “똑─.” 하는 물방울이 떨어지는 순간, 주방에서는 깜짝 놀랄 만한 일이 벌어지는데…….

 

 

행복한 물고기

미스 반 하우트 글그림/김희정 역
보림 | 2014년 12월

아이의 하루는 호기심과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어요. 신 나고 자랑스러운 순간이 있는가 하면 샘이 나고 슬프고 화가 나는 순간도 있지요. 아이에게는 그 모든 순간들이 소중합니다. 이 책의 반짝이는 물고기들처럼요! 까만 바닷속을 헤엄치는 스물한 마리의 물고기들은 다양한 감정의 스펙트럼을 보여 줍니다.

 

 

 

내가 바로 디자이너 디즈니 오로라 공주

편집부
달리 | 2014년 12월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지혜롭고, 천사처럼 상냥한 오로라 공주의 의상을 만드는 디자인북입니다. 아름다운 그녀에게 어울리는 우아한 드레스, 가면무도회 때 입고 갈 화려한 드레스, 하얀 웨딩드레스 등 상황에 맞게 다양한 옷을 만들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옷의 모양을 본뜰 수 있는 스텐실이 있어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하는 아이들도 쉽게 옷을 그릴 수 있고, 다양한 색과 모양으로 이뤄진 32장의 패턴지를 골라서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습니다.

 

 

 

싫어!

소중애 글그림/최혜영 감수
소담주니어 | 2014년 12월

아이에게는 똘똘이라는 강아지가 있었어요. 지금은 하늘 나라에 있지요. 반려동물을 키우다가 잃어버리거나 하늘 나라로 보내 본 친구들은 잘 알 거예요. 슬퍼서 매일매일 눈물이 쏟아지고 괜스레 화도 나지요. 이럴 때 다른 강아지가 나에게 다가온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싫어!』는 사랑하는 강아지를 잃은 한 아이가 다른 강아지를 만나면서 사랑의 참된 의미를 알아 가고 우정을 쌓아 나가는 귀엽고 따뜻한 이야기입니다. 

 

 

 

 

-1주차 모집 기간 : 1월 21일 ~ 1월 27일

-모집 인원 : 도서 당 5명

-서평단 신청 방법 : 댓글로 도서명과 신청 이유를 간단하게 적어주세요.

(예 : [도서명] 아이가 좋아하는 작가의 책이라 신청합니다!)

-당첨자 발표 : 1월 28일

-서평단 참여 방법 : 도서 수령 후 마감일까지 YES24에 도서 리뷰를 올려주세요.

-리뷰 마감 : 2월 10일

 

*리뷰 미작성 시 다음 서평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대상 도서는 기본 주소로 배송되니, 서평단 선정되신 분들은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 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