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중국어 진짜학습지 첫걸음

[도서] 중국어 진짜학습지 첫걸음

시원스쿨중국어연구소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중국어 책을 여러 권 봤지만, 중국어 학습지는 처음이다. 더군다나 이렇게 책처럼 출간되어 있는 매력적인 학습지는.

 

이름부터 진짜구나 싶은 이 진짜학습지는, 언어 교육의 명가 시원스쿨에서 체계적으로 개발하여 만들어낸 학습지로써, 인터넷 서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우선 학습지를 1년으로 끊지 않아도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다. 진짜학습지 입문은 본서 10권과 부록 1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발음 편 2권과 기초 편 8권으로 이루어져 있다. 두꺼운 책 한 권이 통째로 있는 것이 아니라 세부적으로 쪼개져 있어서, 점심시간에라도 틈틈히 보겠다는 일념으로 가방 속에 넣고 출근하기도 딱 좋다. 내부 콘텐츠도 굉장히 좋았는데, 일단 구성 자체가 학습지 느낌이다 보니 학습자가 부담을 덜 느끼면서 공부할 수 있고, 이 얇은 학습지 내부에 스스로 읽고 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을 마련해놓고 있다는 것이다. 학습지는 아무래도 스스로 공부해야 하다 보니 이런 장치가 꼭 필요하다.

 

학습지답게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편인데다가 편집도 깔끔하다. 하루에 학습 권장량도 한 단원씩이어서 가볍게 학습하면 된다. 하루에 투자해야 하는 시간이 길지 않다 보니, 직장을 다니면서 공부하기에도 부담이 없고, 피곤해서 집중력이 굉장히 짧은 순간에도 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 중국어를 공부하겠다며 이 학습지 저 학습지 찾아만 봤지, 1년 이용권을 끊는 것이 부담스러워서 시작도 못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중국어 학습지를 시작하게 되다니. 서른을 훌쩍 넘은 나이에 학습지를 풀려니 뭔가 새롭기도 하고, 옛날 생각이 나기도 하고.

 

**출판사를 통해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