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8704625


눈에서 온 아이

에오윈 아이비 저/이원경 역
비채 | 2016년 06월

 

안녕하세요, 리벼C입니다.

『눈에서 온 아이』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리뷰어 신청 기간 : ~6월 16일(목) 24:00

모집 인원 : 10명

발표 : 6월 17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퓰리처상 최종 노미네이트 

영국 내셔널북어워드 ‘올해의 해외 작가’ PNBA 도서상

그 겨울 알래스카의 첫눈처럼 신비롭고 마법 같은 소설!


1920년대의 알래스카에 아이가 없는 외로운 부부가 살았다. 측은한 듯 그들을 힐끔거리는 이웃들로부터 도망칠 겸, ‘알래스카, 우리의 새로운 고향!’이라는 홍보문구 하나만 믿고 얼어붙은 땅에 정착한 두 사람. 하지만 쉽게 자신을 내어주지 않는 땅 위에서 조금씩 지쳐가던 어느 날,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첫눈이 내린다. ‘이런 아이가 있었더라면 얼마나 좋을까’ 하며 부부는 눈사람을 만들고 모자와 목도리와 벙어리장갑까지 끼워준다. 이튿날 아침, 눈사람은 망가졌고 조그만 발자국이 숲을 향해 나 있다. 그리고 그 끝에 같은 옷을 입은 소녀가 있다. 소녀는 어쩌면 두 사람이 만든 눈사람이 화한, ‘눈에서 온 아이’는 아닐까. 손끝에 닿자마자 녹아버리는 연약한 눈송이처럼, 눈송이들이 모여 만들어내는 가혹한 설경처럼… 그렇게 슬픈 소망은 아름다운 이야기가 되고, 다시 반짝이는 그리움으로 쌓여간다.


--


* 리뷰 작성 최소 분량은 800자입니다. 800자 이하로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다음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스24 리뷰어클럽에서 제공받은 책인 만큼, 다른 서점 블로그에 똑같은 리뷰를 올리는 걸 금합니다. 발견 시, 앞으로 서평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포털 블로그에 올리실 때도 원문 출처를 꼭 예스 블로그로 밝혀 주셔야 합니다.

* 책의 표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도서의 상세정보와 미리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포스트 하단 '스크랩하기'로 본인 블로그에 퍼 가셔서 책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책 받으실 주소를 마이페이지의 '기본주소'로 설정해주세요! 방명록에 따로 주소 받지 않습니다. 공지를 읽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은 리뷰어클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 리뷰 작성시 아래 문구를 리뷰 맨 마지막에 첨가해 주세요.^^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어클럽 블로그, 처음오셨나요? 

http://blog.yes24.com/document/8098797 ---> 이곳을 읽어주세요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