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호라이 + 호라이호라이

[도서] 호라이 + 호라이호라이

서현 글그림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눈물바다>로 유명한 서현 작가의 신작 그림책 2권이  출시되었다. 제목이 <호라이><호라이 호라이>.

 

계란 호라이는 도망가고, 고양이는 호라이를 잡으려 한다. 호라이는 머리 위에 모자처럼, 주무시는 아빠위에 이불처럼, 운동장에 달리기하는 사람처럼, 도서관의 책처럼, 미용실에 엄마처럼, 여기저기 여행을 한다. 책을 다 읽고 나니 호라이는 여자 같고, 고양이는 남자같다. 열심히 구애를 하지만, 받아주지 않던 호라이가 잠든 고양이를 감싸주는 모습이 사랑과 인생을 보여주는 것 같다. 2권에서는 우주로 확장된다. 1, 2권 모두 마지막에는 '꿀꺽'으로 끝난다.

 

호라이 호라이 발음도 입에 착착 붙고 캐릭터가 엄청 귀엽다. 호라이를 따라 기분좋게 한바탕 여행한 기분이다. 희노애락이 있는 우리의 삶과 인생이 보이고, 사랑이 보인다. 호라이는 도망가고 고양이는 사랑을 갈구하는 느낌인데, 결국 해피엔딩같은 느낌이다. 마지막의 '꿀꺽'에서는 나도 너무 계란 후라이가 먹고 싶어졌다. 엄청난 고봉밥을 다먹을 수는 없었지만, 오랜만에 먹은 계란 후라이는 맛있었다. 색감도 예쁘고, 한장 한 장 넘길수록 웃게 되는 예쁜 책이다. <호라이><호라이호라이> 너무 사랑스럽다.

 

<호라이><호라이호라이> 너무 사랑스럽다. 서현 작가님 대박나세요~~^^♡♡

 


 

이 책을 읽고 나면 분명 계란 후라이를 부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