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대여] [BL] 배드블러드 2권

[eBook] [대여] [BL] 배드블러드 2권

닥터세인트 저

내용 평점 3점

구성 평점 5점

내용울 보면서 더이상은 보기 힘들겠다 싶었습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잘 알아보시고 혹시 참고가 될진 모르겠지만 리뷰 남겨봅니다.

 

키워드 알면서 봤지만 좀 힘든 장면들이 있었네요ㅜ 저에게는 좀 힘든 책이었습니다.

그래도 그런 힘든 상황 속에서 어떻게 살아보겠다고 있는데ㅜㅜ 마음이 짠했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너무... 힘들기만 한 상황속이라... 

 

흠...근데 어... 공 설정...이 저에게는 좀 호불호를 떠나서 이해할 수가 없는게 있었네요..

고문.. 이런건 잘 못보지만 키워드를 보면, 충분히 있을 수도 있는 장면이기도 하고? 잘 보는 사람도 있고해서 걍 글쿤했는데...

친일파 후손은 저에게는 좀 거부감이 들더라고요. 네... 암튼 그렇습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