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14417652

다녀왔습니다, 한 달 살기

배지영 저
시공사 | 2021년 05월

 

신청 기간 : 5월 25일 까지

모집 인원 : 5명

발표 : 5월26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 신청 전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지금 나에게 한 달이라는 자유 시간이 주어진다면?
좋아하는 장소에서 좋아하는 사물,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한 달 살기’


여러분에게는 한 달이라는 휴가가 주어졌다. 여기에는 몇 가지 조건이 붙는다. 1번, 집 바깥에서 생활할 것. 2번, 일을 해도 괜찮지만 워라밸을 준수할 것. 3번, 매일매일 여행자의 마음으로 지낼 것. 세상에, 생각만으로도 즐겁다. 여행과 생활을 함께 하는 것이니 마냥 지겹지 않겠다는 생각도 든다. 근데 이런 여행 방식이 존재할까? 우리가 시도해볼 수 있을까? 물론이다. 요즘 같이 오랜 시간 한 공간에 머물러야 하는 때라면 그에 맞춰 새로운 여행이 필요하다.

내가 살아보고 싶은 곳에서 먹고 자고 일하며 나의 시간을 갖는 여행.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과 공간에서, 좋아하는 사물과, 좋아하는 파트너(사람이 될 수도 있고 반려동물이 될 수도 있다)와 떠나는 여행. 이것이 한 달 살기의 묘미다. 이 책에는 국내에서 한 달 살기를 다녀온 여행자들의 이야기가 들어 있다. 이들은 국내 곳곳에 자리한 산과 바다에서, 시골과 소도시에서 한 달 살기를 경험했다. 한 달 동안 자기만의 호흡으로 자기만이 할 수 있는 여행을 꾸린 사람들의 이야기. 이들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마음속에서 ‘나도 한 달 살기 해볼까?’ 하는 마음이 찰랑대고 있을 것이다.

 

* 서평단 여러분께

* 리뷰를 쓰신 뒤 함께 쓰는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 리뷰에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