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15742165

나는 짧게 일하고 길게 번다

레이철 리처즈 저/최지희 역
토네이도 | 2022년 01월

 

신청 기간 : 1월 18일 까지

모집 인원 : 5명

발표 : 1월 19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이전에 작성해주신 리뷰 URL을 함께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나는 짧게 일하고 길게 번다

 

“언제까지 일만 하며 살 것인가?”

평생 열심히 일만 하는 사람들은 절대 모르는 자동화 수익의 모든 것!

이제 짧게 일하고 길-게 버는 경제적 자유인의 삶에 합류하라

 

★ 아마존 투자 분야 베스트셀러 1위, 밀레니얼 세대의 극찬을 받은 화제의 책!

★ 《미라클 모닝》의 할 엘로드, 세계적인 투자자 데이비드 오스본 등 슈퍼리치들의 수익 창출 노하우 수록

 

몇 년 전부터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경제적 자립을 토대로 자발적 조기 은퇴를 꿈꾸는 ‘파이어족’이 화두다. 평생 회사에 속박된 채 살기를 거부하는 젊은 세대는 마흔 전까지 개미같이 일하고 아껴 은퇴자금을 모으고, 이후에는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하며 살겠다는 포부를 다진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은퇴 후 삶에 필요한 수십억의 돈을 10여 년 동안 모을 수 있는 직장인이 얼마나 될까? 또한 그렇다 하더라도 일만 하며 보낸 금쪽같은 2,30대의 시간이 제대로 보상받게 될까?

 

평범한 재무 상담가였던 레이철 리처즈는 직장 생활을 시작한 지 불과 3년 만인 27세에 회사를 박차고 나왔다. 서른이 되기도 전에 경제적 자유의 삶을 누릴 준비를 마친 것이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했을까? 단기 투자로 대박이 나는 수십만 분의 일이 그에게 일어난 것일까? 아니다. 그의 경제적 성공의 비결은 더 이상 회사에서 일하지 않아도 월급 외 소득으로 월 천만 원 이상 따박따박 들어오는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구축한 데 있다. 평생 열심히 일만 하다 겨우겨우 은퇴자금을 마련하는 것이 아니라 일하지 않아도 돈이 벌리는 자신만의 ‘수동적 소득 시스템’을 일찍이 완성한 것이다.

 

이 책 《나는 짧게 일하고 길게 번다》에는 27세의 나이에 조기 은퇴에 성공할 수 있었던 저자의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전략이 상세히 담겨 있다. 자본 없이 쉽게 시작하는 로열티 소득부터 종자돈 없이도 할 수 있는 임대 소득 노하우까지 잘 알고 지내는 컨설턴트가 설명해주듯 하나씩 짚어준다. 또한 베스트셀러《미라클 모닝》의 저자 할 엘로드부터 세계적인 부동산 투자자 데이비드 오스번까지 다양한 부자들을 직접 만나 인터뷰하고 분석한 수익 창출 노하우를 정리하여 차근차근 풀어준다. 이렇게 이 책에는 당신이 몰랐던, 그렇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27가지의 돈 버는 시스템이 빼곡히 담겨 있다.

 

*서평단 신청자 여러분, 확인해주세요!

 

- 리뷰어클럽은 YES블로그에 리뷰를 남겨주셔야합니다. YES블로그 개설 후 신청해주세요.

- 도서 또는 상품이 배송될 회원 정보상의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 주소/연락처에 문제가 있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되거나 선정 후 배송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 주소지를 잘못 기입해주신 경우, 부득이 도서는 재발송되지 않습니다.

- 서평단 선정시, 도서 수령 후 2주 이내에 회원님의 YES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리뷰 작성시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문구를 추가해주세요.

- 리뷰를 쓰신 뒤, 현재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리뷰 링크를 남겨주세요.

 

   *도서 발송을 위해 선정된 분들의 개인정보(ID, 이름, 연락처, 주소)가 제 3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개인 정보는 도서 발송 이외에는 활용되지 않습니다.

   *리뷰어클럽 활동으로 작성해주신 리뷰는 해당 출판사 마케팅 활동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