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02

[eBook]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02

도조마루 저/후유유키 그림/손종근 역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3점

작품의 출발점부터 일반적인 이세계 용사 소환 라이트노벨 작품과는 다른 인상을 주었던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2권입니다.

서브컬처 작품에서 영지물이라는 장르가 있는데 이 장르의 특징을 일부 빌리고 있어서 매우 독특한 이야기 전개가 보여지는 작품이 아닌가 생각을합니다.

이번 권은 주인공이 국내의 문제들을 해결하고 혼란을 틈타 침입한 외세를 물리치는 내용입니다. 에피소드 구성 자체가 무척 속도감 있게 그려지고 있어서 무척 즐겁게 읽을 수 있었던 권이었다고 할 수 있는데, 특히 사건을 해결하는 방식에서 일반적인 방법이 아니라 매우 과감하고 기발한 방법이 쓰여 무척 몰입하면서 이야기를 읽을 수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작품의 구성 자체도 매우 매력적이지만 등장하는 인물들의 개성도 강해서 작품을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인물들을 적절하게 활용하며 주인공이 한 나라를 이끌어 간다는 점에서 무척 가슴 설레는 전개가 많고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요소가 많아서 다음 이야기가 기다려지게 만드는 좋은 느낌의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2권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라이트노벨 작품 중에서 집중해서 볼 수 있었던 시리즈가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였고 출간된 지 상당히 시간이 지난 지금에서야 읽기 시작했다는 점이 다소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 좋은 작품인 것 같습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