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03

[eBook]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03

도조마루 저/후유유키 그림/손종근 역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3점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존재하는 것이 라이트노벨이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일반적인 소설과는 달리 유연함을 지니고 있는 것이 라이트노벨 장르 작품들의 장점이며 이를 잘 활용하면 좋은 작품이 탄생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읽은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3권을 보며 역시 라이트노벨 장르 작품의 확장성을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서브컬처 작품에서 유행하는 소재를 가지고 이렇게 다른 느낌의 작품을 만들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든 전개를 보이고 있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3권이었으며, 하나의 커다란 에피소드를 마무리 지으면서 이 작품 전체의 방향성을 어느 정도 깨달을 수 있는 개요를 본 느낌이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잘 정리정돈 된 작품이 있을까 싶을 만큼 깔끔하게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 내용이었으며 이 작품의 독특함이 잘 드러나서 무척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아직 작품 초반의 전개이지만 전체적인 분위기가 잘 잡혀 있는 라이트노벨로서 무척 만족스럽다는 인상을 느끼게 되는 이야기이며 이런 특별한 작품을 지금에서야 읽었다는 것이 두고두고 아쉬울 뿐입니다.

이번 3권까지의 분량이 애니메이션 1기 방영분이라 할 수 있는데 다음 권의 내용은 아직 알지 못하는 부분들이 많으므로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현실주의 용사의 왕국 재건기 3권입니다.

최근 가장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라이트노벨 시리즈로서 무척 만족스러우며 얼른 출간된 분량 모두를 읽고 싶은 마음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