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하리보 골드베렌 1000g

[문구/GIFT] 하리보 골드베렌 1000g

하리보,골드베렌,1000g,간식,간식류,젤리류,젤리,곰돌이,과일맛,대용량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과일 향 젤리도 다양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하리보 젤리가 많은 사람에게 알려진 젤리 브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하리보 젤리의 일반적인 특징이 곰 모양 젤리라는 것과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부드러운 식감의 젤리와는 다른 다소 딱딱한 젤리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리보 젤리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이라 하겠는데 식감이 있고 딱딱한 느낌의 젤리를 좋아한다면 하리보의 젤리를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하리보 골드베렌 980g은 그야말로 제품의 브랜드만 보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그래서 구성이 어떠할지 전혀 예상을 못 했는데 커다란 통 안에 소포장 된 젤 리가 들어있는 형태의 구성이었습니다. 소포장 안에는 곰 모양의 손톱 크기 정도의 젤리가 8~10개 정도 들어있었습니다. 물론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하리보 젤리의 특징을 잘 가지고 있는 제품이었고 오히려 기온 탓인지 모르겠으나 딱딱함을 좀 더 있는 제품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소포장 제품이다 보니 비닐 쓰레기가 많이 배출된다는 점은 썩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소량으로 가지고 다니기엔 편리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과일 향이 색깔 별로 나고 포장에는 렌덤으로 8~10개 들어있는데 먹다 보면 비슷한 향으로 구별하기 힘든 점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애플 계열의 새콤한 맛이며 베리 계열의 향은 딸기 정도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상당히 양이 많은 구성이라 한 통에 소포장 젤리가 100개쯤 들어있어서 오랫동안 먹을 수 있었습니다. 호불호는 갈리겠지만 젤리 자체는 마음에 들었고 구성도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