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 5

[도서]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 5

릭 라이어던 글/이수현 역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그리스로마신화, 삼국지, 해리포터 등 책을 좋아하던 아이가 한동안 스마트폰만 쳐다보는 모습에서 불안과 걱정이 밀려왔습니다.

아이에게 재미있는 책을 권해 다시 책을 좋아하게 하고 싶어 좋은 책을 찾다 우연히 만난 책이

<퍼시잭슨과 올림포스의 신> 5,6권이었어요.

책상에 놓인 책을 호기심에 펼쳐든 아이는 어느새 <올림포스 신>에 푹 빠져버렸답니다.

처음엔 중간부터 읽어서 앞 내용이 연결이 되지 않아 혼란스럽다 하더니 어느새 책장 넘기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한동안 책을 멀리하던 아들이 글밥이 꽤 되는 책 두권을 읽더니 앞뒤 내용이 너무 궁금해 잠이 오지 않는다 하더군요.

그래서 다음날 근처 도서관을 책을 검색해 운좋게 1-10권까지 책을 대여해 3일동안 <퍼시잭슨과 올림포스신>을 다 읽었답니다.

지금은 열심히 공부할테니 세트로 사달라고 조르고 있어요.

조만간 세트가 들어와야 할 것 같습니다.

솔직히 저는 너무나 많은 신들의 이야기가 잘 정리가 되지 않는데 아이는 책을 읽으며 너무 행복해했어요.

아이는 그리스로마신화를 좋아해 여러번 읽어서인지 펴시잭슨과 올림포스의 신에 나오는 이야기가 낯설지 않고 친근하게 다가온다 합니다.

<퍼시잭슨과 올림포스>의 신 시리즈는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펼치는 십대들의 모험이야기에요.

이 책의 주인공 퍼시잭슨은 올림포스신 포세이돈과 21세기 인간 여성사이에서 나온 아들이어서 반은 신이고 반은 인간이라네요.

아직 저는 일부분 밖에 책을 읽지 않았지만

아이들은 올림포스 신들사이의 거대한 음모에 휘말린 퍼시잭슨이 도시와 신화속을 넘나드는 모험이야기에서 감동과 스릴을 느끼는 것 같아요.

스마트폰에 빠졌던 아들을 다시 책을 좋아하게 만들어준 <퍼시잭슨과 올림포스신>을 사랑합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