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타이니크마 3 태양의 탑

[도서] 타이니크마 3 태양의 탑

멀린 맨 글/얀 키예르 그림/서윤정 역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법 소년 코토의 환상 대모험 세번째 이야기

궁금증에 책장을 넘겨본다.

첫장을 넘기면 이야기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이야기의 공간적 배경인 타이클라니아의 지도가 있고, 이야기의 이해를 돕는 지금까지의 줄거리가 있어  정말 좋았다.

타이니크마 세번째 이야기 태양의 탑에는 최고의 도독이 되기 위해 마스터 콘라드 밑에서 수련중이고 그림자를 다루는 특별한 능력이 있는 코토, 힘이세고 충직한 성격의 열여섯살 소년 클라나카의 소년병사 몬토, 클라나카의 허영심 많은 근위대장 헨젤대장이 주요등장인물로 등장한다.

산족의 후예인 소년 병사 몬토가 사라진 삼촌을 찾아 나섰다가 우연히 만난 코토와 만나게 되고 ,삼촌이 산족 반란군으로 잡혀갔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는다.

우여곡절 끝에 되찾은 각 종족의 영웅만 사용했던 마법무기 '타이니크마'를 가지고 코토와 모토는 헨젤대장 부하에게 잡혀간 몬토의 삼촌을 찾아나서는 이야기다.

스토리 전개가 빠르고 자연스러워 아이들을 빠져들게 하는 것 같다.

아이들은 만화케릭터 등장인물 그리기를 좋아하는데 그런 동심을 고려한 듯 등장인물 코토와 몬토의 스케치가 있고 손그리는 방법이 팁으로 있어 흥미를 더 가미했다.

그리고 타이니크마에 나오는 그림들은 컴퓨터로 색칠한 것인데 그 과정을 알기 쉽게 설명해 두어 아이들에게 궁금증을 해소하게 해 주어 유익하다.

책 페이지기 60페이지 분량이다보니 아이들에게 읽기 독립시키고 싶으실때 권하면 좋을 듯 싶다.

 다음권의 이야기가 기대되어 빨리 책장을 넘기게 됩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