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닌니와 악몽 가게 2

[도서] 닌니와 악몽 가게 2

막달레나 하이 글/테무 주하니 그림/정보람 역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닌니와 악몽가게는 교육도서 출판으로 유명한 길벗스쿨에서 만든 판타지 동화입니다. 1편은 <끔찍한 간지럼 가루의 비밀>이라는 타이틀로 출판되었고, 이번에 나온 2편은 <흡혈귀의 사라진 이빨>입니다.

닌니와 악몽가게 시리즈는 독일과 이탈리아 등 23개국의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판타지 동화입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면서도 밀도있는 스토리 덕분에 한시라도 마음을 놓을 수가 없어요. 순식간에 흡입하듯이 읽었습니다.

 

등장인물은 1편과 거의 동일하고, 단지 흡혈귀 루카스가 추가되었어요. 어느 날 닌니가 일하는 악몽가게에 흡혈귀가 찾아오는데, 안타깝게도 흡혈귀는 어디엔가 부딪혀서 이빨이 빠진 상태로 옵니다.

이를 본 닌니는 흡혈귀의 이빨을 찾아주기로 결심합니다. 친구의 어려움을 절대로 지나치지 못하는 우리의 닌니이지요? 그 마음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닌니는 흡혈귀에게 어떤 이빨이 어울리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여러 가지 동물의 이빨을 끼워보는데요, 그 그림들이 어찌나 재미있던지..... 저는 정말 박장대소를 하면서 보고 또 보았어요.

게다가 이빨이 없어서 발음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흡혈귀 루카스가 어찌나 귀엽던지....... 이런 신박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글을 쓰는 작가님들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루카스의 이빨을 찾아다니면서 닌니는 루카스가 아닌 또 다른 흡혈귀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과연 가짜 흡혈귀는 누구였을까요? 그리고 닌니는 루카스의 이빨을 찾았을까요?

글밥이 많지 않아서 초등 저학년이 읽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림이 너무 재미있고, 주인공 닌니의 나이도 9세여서 아이가 무척이나 재미있게 읽었어요.

3권을 기대해 봅니다. 다음 시리즈는 어떤 사건으로 스토리가 전개될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곧 출판해 주실거죠?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