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맛있어서 지속 가능한 디디미니 다이어트 레시피

[도서] 맛있어서 지속 가능한 디디미니 다이어트 레시피

미니 박지우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정말 사실 긴 말이 필요가 없지만 우리 만인의 언니 (나보다 나이 어렸어도 언니라 부를거임 ㅋㅋㅋ) 디디미니의 언니 책 신간 5탄이!!탄생했웁니다!!! 꺄악!! 예스24 관계자분 왜 별이 5개뿐이됴..? 10개로 해주라요! 울언니 별10개도 모자른디요?? 한 번도 본적은 없지만 내가 정말 존경하고 진짜 많이 좋아하는 작가님이에요 그리고 옆동네 살아서 그른가 진짜 옆집 동네 언니가틈 ㅋㅋㅋ 배울점이 진짜 많고( 일상 패턴 작은거라도 선한영향 받고시프면 디디미니 인스타 팔로팔로~) 아 이런 사소한거부터 바꿔도 도움이 되겠구나를 참 많이 느껴요! 박음질은 바느질할때만 쓰는게 아니라 지우언니 인스타에서도 쓰이다닛?? 암튼!! 정말 울엄마도 조아하고 다이어트 음식이라면 질색팔색하는 내동생도 책 들고와서 이거먹자 먼저 말해주는 책이 바로 여기있답니다..?! 이 글을 동생이 볼 일이 없겠지만 겁나 까다로움 ㅡㅡ 근데 여기 안에 들어있는 계란빵이며오트밀 요리며 걍 다 먹음.. 이젠 내 요리 안먹고 디디미니언니꺼냐고 ㅋㅋㅋ 그러면 먹더라구요..?! 왜 내껀 안먹냐 참놔
솔직히 식단이 8할인건 다이어트 좀 해보신 분들이라면 알죠?? 저도 운동 시러시러협회 회원인데 다이어트 시작할때 운동 물론 같이하면 좋지만 저는 생활 움직임 늘리는 것 부터 시작해서 여기에 식단부터 제대로 해보자 생각되어 작가님 레시피가 참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왜냐면 일단 맛있거든요 ㅋㅋㅋ 재료가 아마 생소하거나 집에 없을수도 있어요 근데 한 번 사두면 앞으로 인생의 음식재료들이 바뀌고 그냥 평생쓰고 건강식 어렵지 않더라고요! 저희 아빠도 당뇨걱정 많았는데 이 레시피로 가족들이 먹으니까 엄마도 식단짜기 편하고 당뇨걱정없고 속 데데편하고 너무 좋아용!!???? 제가 시간을 내어 이렇게 글을 쓴다는게 진짜 진심이거든요..? 진짜루 책 홍보도 아니구 이언니 유튜브도 있어요!!! 그냥 나만 좋은거 알기 아까워서 공유해요 ㅎㅎ 저는 매일 하루도 안거르고 언니 책 레시피로 먹고있어요! 빅피시, 지우언니 저 틀니껴서 딱딱한가 못먹을때까지 함께해줘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