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7374976

2013년 3분기 다섯 번째 <가조> 리뷰도서

[루찌는 못생겼어]

루찌는 못생겼어

 

  저자 : 미리암 프레슬러

  출판사 : 크레용하우스

  기간 : ~ 9월 13일(금)

  인원 : 20

제니는 루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게 틀림없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혼자 루찌의 집에 찾아 갔어요. 루찌는 파란색 테 안경을 쓰고 있었어요. 제니를 보고 깜짝 놀란 루찌는 재빨리 안경을 벗어 바지 주머니 속에 넣었어요. 그동안 루찌를 괴롭히고 있던 것은 협박, 도둑질, 매질 그 어떤 것도 아닌 바보 같은 안경이었지요. 제니는 안경점 할아버지에게 파란색 테 안경을 빌렸어요. 그리고 제니와 친구들은 루찌가 학교에 오기 전, 다 같이 파란색 테 안경을 쓰고 있었어요. 물론 선생님도 말이지요. 루찌는 이제 파란색 테 안경을 창피해하지 않을 거예요. 그리고 친구들은 아무도 루찌를 놀리지 않겠지요.

-------------------------------------------------------

안녕하세요 리벼c 입니다!

여러분은 평범하던 사람이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할 때, 무슨 생각을 하시나요? 이번 주 가조 리뷰 도서는 화가 난 친구의 마음을 들여다보려 노력하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은『루찌는 못생겼어』입니다. 친구들에게 예쁘게 보이고 싶은데, 정작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이 너무나 초라해보인다면 얼마나 슬플까요? 그런 루찌의 마음을 달래주려고 루찌의 친구들은 서프라이즈 작전을 준비합니다. 오늘따라 유독 조용하고 기분이 나빠 보이는 친구가 있다면, 다가가서 말을 걸어 보는 건 어떨까요?

 

* 기존 클럽과 운영진 아이디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꼭 블로그 방명록을 이용해 주세요.

* 책의 표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도서의 상세정보와 미리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책 받으실 주소를 마이페이지의 '기본주소'로 설정해주세요! 방명록에 따로 주소 받지 않습니다. 공지를 읽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은 리뷰어클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공지: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 리뷰 작성시 아래 문구를 리뷰 맨 마지막에 첨가해 주세요.^^

*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어클럽 블로그, 처음오셨나요? 
            http://blog.yes24.com/document/6971407
            ---> 이곳을 읽어주세요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