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출처] m.blog.yes24.com/document/11778445


꿀벌 마야의 모험

발데마르 본젤스 저/강민경 역
인디고(글담) | 2019년 11월

 

신청 기간 : 1115 24:00

서평단 모집 인원 : 5

발표 : 1116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포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신 뒤 댓글로 알려주세요!!

(포스트 상단 우측 페이스북 아이콘 클릭/모바일은 하단 우측)


신비로운 자연 속 어린 꿀벌의 성장기와 천은실 작가의 맑고 투명한 그림이 만나다

아름다운 고전 시리즈 스물여덟 번째 책『꿀벌 마야의 모험』출간


인디고 아름다운 고전 시리즈 스물여덟 번 째 책 『꿀벌 마야의 모험』이 출간되었다. 1912년 처음 출간된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 독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고전으로 연극과 뮤지컬은 물론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며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어린 꿀벌의 성장기와『메리 포핀스』『비밀의 화원』등의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로 고전 속 주인공을 재탄생시키고, 자연을 표현하는 데 탁월한 감각을 지닌 천은실 작가가 만났다. 새벽 공기를 머금은 숲속의 신비로운 풍경, 꽃들이 흐드러지게 핀 꽃밭 위를 행복하게 날아가는 마야의 비행, 투명하고도 아름다운 날개를 지닌 나비의 모습, 은은한 달빛이 비추는 밤의 숲속 풍경까지. 책을 읽는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장면들이 펼쳐진다.


새로운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강한 어린 꿀벌 마야는 평생 꿀만 모으며 살고 싶지 않다는 마음을 품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처음으로 꿀벌을 따기 위해 바깥세상으로 나온 마야는 처음 마주한 자연의 아름다움에 이끌려 모험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그 여정 속에서 마야는 다양한 곤충들을 만나 갖가지 경험을 하게 된다. 작가는 꿀벌 마야를 비롯해 여러 곤충들을 의인화하여 자연의 신비로운 세계를 보여주고 그 안에 인간의 모습을 녹여냈다. 마야는 잠자리 슈누크, 거미 한니발, 칠성무당벌레 알로이스 등 생긴 것도 다르고 성격도 가지각색인 곤충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친구가 되면서 그저 어리기만 했던 꿀벌에서 믿음직스러운 꿀벌로 성장한다.


새로운 세상을 향해 도전하고 여러 가지 경험을 하며 꿈을 이루는 마야의 모습은, 이 책을 읽는 모든 이들에게 마음속에 지니고 있는 꿈을 소홀히 여기지 말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기꺼이 용기를 내보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

 

서평단 여러분께

1. 수령일로부터 2주 이내 리뷰 작성 부탁 드립니다(책을  읽고 리뷰를 쓰기 어려우실 경우!)

2.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3. 해당 서평단 모집 포스트를 본인 블로그로 스크랩 해주세요^^!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포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신 뒤 댓글로 알려주세요!

 4. 리뷰에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5. 리뷰를 쓰신 뒤 함께 쓰는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1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산바람

    당첨 응원합니다.

    2019.11.13 20:23 댓글쓰기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