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12115355


궁극의 탐험

데이비드 그랜 저/박설영 역
프시케의숲 | 2020년 02월

 

신청 기간 : 226 24:00

서평단 모집 인원 : 5

발표 : 227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포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신 뒤 댓글로 알려주세요!!

(포스트 상단 우측 페이스북 아이콘 클릭/모바일은 하단 우측)


추천사


“그랜의 산문은 세차게 앞으로 나아간다…. 남극의 거대함과 워슬리가 탐험에서 겪는 고난을 문체에 고스란히 싣고서.”

_[로스앤젤레스 타임스]


“멋진 책이다. 얼음 위에서 썰매를 지치는 자의 거친 숨소리와 영하 40도에서 피부가 타는 듯 에는 고통을 능숙하게 묘사해낸다.”

_[월스트리트 저널]


“투지 넘치는 워슬리의 입체적인 초상에 역사적인 탐험 이야기를 엮어낸다. 워슬리의 모험과 탐험대가 처한 아찔한 위험, 그리고 남극의 ‘장엄한 죽음의 풍경’으로 서사적 마법을 펼쳐 보인다.

_[북리스트]


“간결하지만 감정선을 건드리는 산문을 통해, 그의 주인공이 금지된 장소로 향하는 여정에서 펼쳐 보인 드라마와 그 순수한 무모함을 담아낸다. 단지 물에 젖는 것만으로도 운명을 달리할 수 있는 그런 곳 말이다.”

_[크리스천 사이언스 모니터]


“인상적인 디테일에 대한 천부적 재능이 이 책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그랜은 능숙한 솜씨로 독자들이 마치 탐험대와 함께 여행하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_[미네아폴리스 스타 트리뷴]


“풍부하고 빈틈없는 내러티브.”

_[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최다 매체 ‘올해의 책’ 선정작인

『플라워 문』의 저자의 최신작!

위대한 도전과 용기를 그려내다


세계 최초로 ‘단독 무 지원’ 남극 횡단에 도전한 헨리 워슬리의 감동적인 일대기. 탁월한 논픽션 작가 데이비드 그랜이 그의 도전을 강렬하고 힘 있는 필치로 그려냈다. 영국 특수부대 출신의 퇴역장교인 워슬리는 2015년, 사랑하는 가족과 작별을 고하고 ‘궁극의 탐험’을 떠난다. 이미 그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탐험가 어니스트 섀클턴의 발자취를 따라 남극에 도전해, 섀클턴이 실패한 지점을 넘어선 바 있었다. 하지만 이번엔 오로지 혼자만의 힘으로 남극 대륙을 횡단해야 한다. 외로움과 두려움을 감내하면서, 그리고 생명을 위협하는 육체적 피로와 숨겨진 크레바스와 싸우면서. 그의 위대한 도전은 각자의 삶에서 저마다의 목표를 향해 분투하는 모든 이들에게 소중한 격려가 되어준다.


---


서평단 여러분께

1. 수령일로부터 2주 이내 리뷰 작성 부탁 드립니다(책을  읽고 리뷰를 쓰기 어려우실 경우!)

2.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3. 해당 서평단 모집 포스트를 본인 블로그로 스크랩 해주세요^^!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포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신 뒤 댓글로 알려주세요!

 4. 리뷰에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5. 리뷰를 쓰신 뒤 함께 쓰는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