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방신기 (東方神起) - Christmas Gift From 동방신기(東方神起)

[CD] 동방신기 (東方神起) - Christmas Gift From 동방신기(東方神起)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발매되던 해, 2004년에 구입한 동방신기의 캐롤 앨범입니다.
싱글에 정규 앨범에 캐롤 앨범까지, 멤버들이 피곤하지 않을까 노심초사하던 시절이었으나, 그 때가 너무나도 그립습니다. ㅠㅠ
지금은 한국에서 얼굴 한 번 보기가 (직접 볼 수 있는 것도 아닌데 ㅠㅠ) 어찌나 힘든지요.
얼마 남지 않은 내년에는 국내에서 활동을 한다고 하니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이 앨범을 구입하게 된 계기는, 타이틀이었던 마법의 성 뮤직 비디오의 앞에 삽입된 Jesus, joy of man's desiring 때문이었습니다.


Jesus, source of every blessing
He, my heart's supreme delight


J.S. Bach의 Church Cantatas BMV 147을 인용했다고 하는데요.
저는 이 부분이 그렇게 좋을 수가 없었습니다. 동방신기의 절묘한 화음과 음의 고저가 어찌나 아름답던지, 앨범을 구입하게 되는 원동력이 되었지요.


위의 가사를 적기 위해 다시 꺼내봤는데 정말 아기자기 귀여운 앨범입니다.
이 때 믹키유천 군이 내의 없이 얇은 상의만 입는 바람에 활동할 때 참 많이 추워보였고, 의상 덕분에 참 시선을 많이 끌었던 생각도 소록소록 납니다.
앨범 살 때만 해도 두꺼운 크래프트지 커버가 금방 망가져버리면 어떡하나 고민했었는데 3년이 지난 지금, 역시 기우였음을 확인했습니다. CD장에 보관을 잘해둬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거의 변화가 없네요. ^^;
Christmas Gift from TVXQ라는 앨범 제목답게, 재킷 사이즈 카드(멤버별로 한 장씩 병풍처럼 붙어 있음)에 스티커에, 서로에게 주고 싶은 선물을 그려넣은 하얀색 CD까지 완벽합니다.


마법의 성도 참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 성가 계열 캐롤이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글로리아 높으신 이의 탄생이나 The First Noel 같은 곡들이요.
4번 트랙은 기도문인데, 이해인 수녀님의 기도문을 인용해서 이를 계기로 봉사활동도 하고 그랬었습니다. 다들 어린 아이처럼 환하게 웃으며 어린 친구들과 어울려 놀아주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이 앨범으로는 마법의 성,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두 곡으로 주로 활동했습니다.
후자가 아주 귀여웠지요. 특히 새너 크로스 ^^ 이 곡은 아카펠라여서 더 좋았어요.
특별 무대에서는 The First Noel도 선보이고 그랬습니다.
정말 그 시절이 그리워지는 앨범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