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언제나 길은 있다

[도서] 언제나 길은 있다

오프라 윈프리 저/안현모 역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오프라 윈프리 쇼>의 진행자이며 제작자로써 불우한 과거를 딛고 온전한 자신의 힘으로 성공을 이뤄낸 그녀. 1954년 미국 미시시피주에서 흑인 사생아로 태어나 외할머니 손에 자란 오프라. 불아한 어린 시절을 보내다가 열여섯 살에 내슈빌에 있는 라디오 방송국에 견학을 갔다가 우연히 방송과 인연을 맺게 되었어요. 1973년 내슈빌 WTVF-TV 리포터 겸 앵커로 방송계에 첫발을 내딛게 됩니다. <오프라 윈프리 쇼>로 전 세계에 자신의 존재로 알리기 시작합니다. <오프라 윈프리 쇼>는 미국 내 시청자만 2200만 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끌게 되면서 전 세계 140개국에 배급을 하게 됩니다. 최고의 토크쇼의 자리에 올라가게 됩니다. 1986년에는 잡지와 케이블 TV, 인터넷까지 프로덕션을 설립 헤 엄청 한 갑부의 대열에 오르게 됩니다. 열정적인 재능과 부와 명성 거기다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리더십 여학교를 설립하고 자선활동을 펼치게 됩니다.

 

 

오프라 윈프리 OPRAH WINFREY

역대 최고 토그쇼인 <오프라 윈프리 쇼>의 진행 가이자 프로듀서이며 25여 년 동안 수백만 명의 시청자에게 인생의 즐거움과 깨달음과 영감을 불어넣는 역할을 한 그녀.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존경 받는 인물 중 한 사람이기도 하다.

 

 

앗, 뿌리, 속삭임, 구름, 지도, 길, 등반, 나눔, 보상, 집 총 열 페이지의 글들이 소개가 된다. 책을 읽다 보면 그림과 함께 있어서 그런지 마음이 편안해진다. 책을 읽을 때 얼마나 읽어야지 하는 그런 게 있었는데 부담 없이 자연 속의 꽃과 하늘의 사진과 함께 읽을 수가 있다. 글자가 큼지막해서 보기 편하고 읽다 보면 지루하지가 않다. 그리고 좋은 글귀도 자주 나오기 때문에 재미있게 읽을 수가 있을 거 같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