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Little Storyteller A Set + Saypen (리틀 스토리텔러 스토리북 12종 A세트 - 세이펜 포함)

[외서] Little Storyteller A Set + Saypen (리틀 스토리텔러 스토리북 12종 A세트 - 세이펜 포함)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리틀 스토리텔러

서평책을 받아볼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신청했어요!!
영어 교육에 관심이 많은 저에게 개괄적 내용을 소개한 요요 책이 너무 궁굼했거든요~^^

제가받은책은

don't eat my cake 라는 제목의 책이에요

표지의 글씨가 블링블링!!! 시선을 확 끄는 제목이네요♡ 아주맘에들어요^^

세이펜도 적용된다고해서 완전 기대했는데...
저희집 세이펜이 갑자기 버튼이 눌러지지않아요ㅜㅜ 아놔;;;; 고치던가 사야겠죠ㅜㅜ

그리하여 일단 씨디로 들어봤어요!

간단한 헬로송과 굿바이송도 들어가네요^^
따라하는 에코리딩~! 요거요거 첫째한테 아주 좋았어요^^

간식먹을때 책읽어주고
간식먹고나서 같이 씨디들어봤는데
따라하기도하구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요책에 숨은그림처럼있는 생쥐찾기~^^
재밌어요ㅋ
플랩으로 되어있어서 더 좋구요~♡


그리고!!!  요렇게 단어카드도 있어서 유용하게 쓸수있어요^^
둘째  꼬맹이가 책에나오는 그림 보면서 매칭도 해보아요^^
 


무엇보다도!!!!!!!!
제가 가장 궁굼했던부분!! 바로 리텔링카드였는데요
음....음......
단순하지만 아이들의 말하기 연습에 엄청난!!!!도움이될것같아요^-^


앞면이에요
그림보며 순서맞춰보기도하구요~!
한글로 이야기를 만들어보기도 해요^^

책내용을 완벽히 이해하지않으면 하지못하겠죠?^^
쨔쟌!!!!! 이게 바로 뒷면입니다!!
굵은 검정글씨가 메인내용을 말해주는 주요문장이에요~ 연습하기 넘좋죠!!!^^


크게함 보여드릴께요~!
아래장면과 뒷면!


ㅋㅋ 요 아줌마 표정 진짜대박이에요^^;;;
혼자 한참을 웃었다는요ㅋㅋ
암튼 앞뒤 리텔링카드 함 보셔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