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12565993

 

5년 후 나는 어디에 있을 것인가

이용덕 저
토네이도 | 2020년 06월

 

신청 기간 : 67일 까지

모집 인원 : 5

발표 : 68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 신청 전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추천평


대기업에서 최고의 위치에 오른 후 다시 꿈을 좇아 스타트업을 시작하고 젊은이들을 교육하는 지금의 모습까지, 이용덕 대표의 삶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이 책에서 젊은이들이 사회적 성공의 기술이 아니라 꿈을 실행하는 성숙한 열정을 읽어낼 수 있기를.
- 정재승(뇌공학자, 『열두 발자국』 『과학 콘서트』 저자)

 

 

 

빠르게 바뀌는 이 세상에서 어떤 일을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고민하는 젊은 친구들이 많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 잘하는 일, 그리고 가치 있는 일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 책을 권하고 싶다. 미래는,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자들의 것이다.
- 데니스 홍(로봇공학자)

 

이용덕 교수는 자기 인생을 스스로 디자인해 적극적으로 만들어가는 특별한 사람이다. AI 기술의 발달로 수백만 개의 일자리가 사라지는 것을 경험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이 책을 필독서로 추천하고 싶다.
- 권오준(前 POSCO 회장)

 

당신은 무엇을 원하는가! 그것이 알고 싶다면 나 자신과 마주 서서 스스로를 장악하고, 세상의 격랑 속으로 과감히 뛰어들어라. 이용덕 대표가 멘티들과 나눈 인생의 고민은 젊은이들의 가슴을 뛰게 할 것이다.
- 정석현(수산그룹 회장)

 

 

“시간이 해결해주는 건 없다,
스스로 바꾸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세상의 모든 것을 기회로 만드는
글로벌 이노베이터의 5가지 통찰

2만 멘티의 삶을 바꾼 최고의 혁신가
이화여대·카이스트·LG·SK·POSCO를 휩쓴 화제의 명강의
변화의 최전선 실리콘밸리에서 읽어낸 내일의 변화

 

팬데믹이란 돌풍이 분 2020년 상반기는 다소 식상하게 느껴지기도 했던 ‘변화’라는 단어가 이전과는 다른 강도로 체감됐던 시기이지 않을까. 마이크로소프트의 CEO 사티야 나델라는 최근 한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이런 말을 하기도 했다. “옛날 같았으면 2년 동안 이뤄졌을 변화가 지난 2개월 동안 압축적으로 일어났다.” 이쯤되면 ‘버티는 게 상책’을 외치던 사람들도 더는 지금과 같은 삶의 방식을 유지해선 답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그 다음이다. ‘왜’ 바뀌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이해했지만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또 다시 물음표가 생긴다. 이 책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던 세상에서도 계속해서 발전하며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에 대한 글로벌 이노베이터의 5가지 통찰을 제시한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