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스티커+색칠놀이 공룡 미로찾기

[도서] 스티커+색칠놀이 공룡 미로찾기

최화정 글/박수영 그림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요즘 공룡에 흥미를 느끼는 나나~

게다가 미로찾기를 엄청 좋아하는 저희 두 아이들 ^^

공룡을 보면서 미로찾기를 할 수 있는 공룡미로찾기를 만났어요

 

 

 

 

공룡미로찾기는 다양한 공룡에 대해서 배울 수 있어요

그리고 미로찾기도 하고 스티커놀이, 색칠놀이까지 할 수 있습니다

한권의 책으로 3가지를 즐길 수 있어요

 

 

 

 

아이들이 붙이고 싶은 공룡스티커를 붙이고 꾸며서 노는 부분이예요

 

 

 

티라노사우루스에요

공룡에 대한 설명도 해주고 미로찾기도 할 수 있습니다 ^^

전 사실 공룡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요

책을 보면서 아이와 같이 배우고 있어요 ^^

 

 

 

티라노사우루스 시작입니다

위에 난이도 표시가 있어요

별 5개짜리는 언니한테 양보하기로 했어요 ㅋㅋ

진짜 어렵더라구요

칸이 엄청 작은거 보이시죠?

나나가 하면서 왜케 칸이 작은거야? 라고 하네요 ㅋㅋㅋ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됩니다

 

 

 

지금은 티라노사우루스 입을 지나가고 있어요

이렇게 하나씩 말해주면서 하면 더 재미있어해요

중간에 잠깐 어려워하는 부분은 저랑 같이 했어요~

선이 워낙 작아서 어려워하더라구요

 

 

 

이번에는 딜로포사우루스예요

몸이 상당히 긴 공룡이네요

 

책 페이지를 넘어가야 하는데 여기서 선을 잘 봐야해요

이렇게 몸을 숙여서 봅니다 ^^

거의 도착지점에 다 왔어요

이번에는 제 도움을 많이 받지 않고 잘 왔어요

 

 

 

스피노사우루스입니다

지금 나나가 한 공룡미로찾기는 전부 난이도가 별 3개짜리예요

이건 좀 헷갈렸어요 ㅋㅋ

제가 헷갈려서 미리 눈으로 도착지점에서 거꾸로 가봤어요~

중간에 헤매는 곳이 많이 있더라구요


공룡다리도 통과하고 미로찾기 3개를 끝냈어요

진짜 재미있다고 하네요 ^^

 

 

 

미로찾기를 한 다음에는 색칠놀이를 시작합니다

티라노사우루스가 어떻게 변했을까요???

 

 

 

티라노사우루스가 참 귀엽네요 ㅎㅎ

귀여운 공룡이 됐어요


아이와 미로찾기도 하고 색칠놀이도 하고 스티커놀이도 할 수 있는

공룡 미로찾기~~

집에서 뭐하고 놀아줘야 하나 고민될때 완전 좋네요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