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스티커 페인팅북 곤충

[도서] 스티커 페인팅북 곤충

베이직콘텐츠랩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개인적으로 스티커 활동을 좋아해서 자주 하는 편이다.

스티커를 붙이는 단순한 활동이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을 뿐더러, 작품을 완성하고 나면 그럴듯한 작품이 된다.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하는 나이기에 성취감이 많이 느껴진다.

이런 스티커 활동북이 아이들에게 맞추어진 난이도로도 제작이 되어 참 좋다.

스티커와 활동지의 숫자를 보면서 붙이는 활동을 하다보니 아이들은 숫자 감각도 키울 수 있고

스티커를 정교하게 붙이는 작업을 통해 집중력과 함께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동안 바다 동물, 육지 동물, 고양이, 강아지 등등의 다양한 주제로 한 스티커 활동북을 보았는데

이번 시리즈는 특별히 '곤충'을 주제로 하고 있다.

곤충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만나는 직업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주제가 특히나 더 반가웠다.

이 책을 통해 활동하게 될 곤충은 사마귀, 달팽이, 사슴벌레, 잠자리 등......

여름, 가을이 되면 그래도 주변에서 꽤 친숙하게 볼 수 있는 곤충들이란 점에서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다.

활동하게 될 스티커의 양도 70조각 정도의 많지 않은 분량이다.

보통 6~7세 아이들은 20~30분 정도의 집중력을 갖고 있기에 이 연령의 아이들이라면 책을 추천하기에 알맞다. 

미취학 아동인 우리집 꼬마와도 함께 활동해 보았는데 작품을 완성할 때까지 끝까지 한 자리에 앉아있기가 가능했다.

코로나로 실내 활동이 많아지면서 아이들에게 적절한 놀이를 제공하는게 중요한 때이다.

스티커 활동은 손으로 하는 활동이다 보니 아이에게 정서적으로도, 지능발달에 있어서도 유익한 활동이다.

아이들의 실내 놀이감을 찾고 있는 분께 추천한다.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제공해 주신 도서를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