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이번엔 부산

[도서] 이번엔 부산

구지선 저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여행의 목적이 무엇이냐에 따라 코스가 달라진다. 그래서 테마별로 추천코스가 소개되어 있는 듯 하다. 가성비 중심 여행 , 맛집 중심, 연인과의 데이트, 가족여행 등..

맛집도 여행의 중요 요소 중 하나이다.
맛있는 음식을 먹기위해 여행하는 이도 꽤 많다. 먹는 즐거움이 더해진다면 당연, 여행이 더 즐겁다 ㅎㅎ 부산은 어묵으로 유명하다. 처음 고래사어묵을 먹어보고 맛있다 생각했었는데 ,부산에 있다니 여행갈때 방문해보고 싶다.

108 장수계단도 부산에 있다고 한다.
우리나라에 있는 줄은 알았지만 부산에 위치해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다. 여행지를 둘러보고 숙소가기전 방문하면 그날 밤 푹 잠을청할 수 있을 듯 하다 ㅋㅋ.

호캉스라는 신조어가 생기듯 호텔도 여행자체가 되고 있다.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힐링,편안함,기쁨 등을 위해 나와 맞는 호텔을 골라야 한다. 여러 리뷰를 보다보면 여기도 좋은 것 같고 저기도 좋은것 같다. 객관적 정보를 이 책에서 모아두었으니 한눈에 보고 비교하기 좋다.

걷기여행 코스가 소개되어 있었다.
필자는 걷기여행을 선호하지 않지만, 체력이 되어준다면 그 도시를 직접걸으며 느끼는것도 충분히 매력적인 것 같다. 코스 길이,시간,지도 등이 제공되어 있어 유용해보였다.


바다의 도시 부산, 바다밖에 몰랐었는데 이 가이드북을 통해 부산의 다양한 모습을 알게되어 반가웠다. 이번엔 시리즈로 책이 출간 되는 것 같다. 자신이 좋아하는 도시책 한권 쯤 소장해보는 건 어떨까. 요즘 코로나로 해외보다는 국내여행지에 관심이 간다. 알지 못했던 우리나라 여행지 발견하기! 요거 꽤 재밌다 ㅎㅎ.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