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함께라서 : XYZ 세대 공감 프로젝트

[도서] 함께라서 : XYZ 세대 공감 프로젝트

최원설,이재하,고은비 공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세대간의 갈등을 넘어 '전쟁'이라는 표현이 있다. 서로를 이해하지 못한 나머지 '적'이라고 간주하는게 아닐까 학생으로 머무르던 Z세대가 점점 사회에 진출하기 시작하면서 관리자급은 이전에는 겪어보지 못한 세대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 서로가 서로에게 적응하지 못하는 것이다.

세대가 안맞는다고 해서 회사 생활 허투루 할 수 없고, 막 다닐 수 없다.
피한다고 해서 답은 아니기에 결국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과정이 필요하다.
그 과정을 위한 안내서가 바로 이 책이다.

X,Y,Z세대가 출현하게 된 시대, 사회적 배경, 어떤 큰 일을 겪었고 어떤 환경에서 자라났는지 부터 출발한다. 시대 사회적 배경을 따라가다보면 그들의 사고방식, 가치관이 이해가기 시작한다.
그리고 나서 각 세대별로 어떻게 서로를 향해 손을 내밀고 다가가면 되는지 차근 차근 알려준다.

다르다는 이유로 마냥 배척하는 것이 아닌, 서로를 이해하기 위해 첫 발걸음 부터 내딛는 것.
세대간의 통합을 조직문화의 1순위로 꼽아야하는 관리자급, 신입사원을 대하기 어려운 이들, 동시에 상사를 어떻게 대해야 할 지 모르는 사람들까지. 회사 내 다양한 세대간의 화합을 위한 안내서 

'함께라서'

* ‘플랜비 디자인 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적은 리뷰 입니다.’

#책추천 #책 #도서 #추천도서 #베스트셀러 #플랜비디자인 #서포터즈 #플랜비디자인서포터즈 #서평단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