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오늘도 배부른 다이어트

김옥란 저
포북(forbook) | 2019년 06월

신청 기간 : 623 24:00

서평단 모집 인원 : 5

발표 : 624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포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신 뒤 댓글로 알려주세요!!

(포스트 상단 우측 페이스북 아이콘 클릭/모바일은 하단 우측)


“똑 떨어지는 1인분 레시피! 

다이어트는 물론 도시락, 혼자 밥상에 찰떡같이 손쉬운 평생 레시피“


첫 책 {꿈꾸는 할멈}과 두 번째 책 {애들 먹일 좋은 거}에 이어 출판사 포북과 함께 만드는 세 번째 책이다. 이 책은 건강을 위해서 반드시 다이어트가 필요했던 할아범에게 매일매일 만들어 먹게 하며 큰 성과를 일군 요리들을 골라 담은 기록이다. 이른바 다이어트 일기장 같은 책이 되겠다. 무엇보다 에계계! 하는 음식으로 다이어트를 권하지 않아서 위로가 되고 믿음이 간다. 얼마든지 배불리, 맛있게 먹고도 건강하게 날씬해 질 수 있다니 이보다 더 좋을 수야! 좋은 음식으로 나와 내 가족을 사랑하는 일, 그 소박한 실천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다이어트는 평생 하는 거라우. 넘치면 조절하고, 잘하고 있을 때는 실컷 먹어 주기도! 그러고 사는 거지. 이 책의 음식들을 평생 써먹어 봐요”



끼니마다 배부르게 먹으면서 

살 쏙 빠지게 만드는 참 놀라운 다이어트 레시피 


{꿈꾸는 할멈}이 묻습니다 

이번에는 진짜로 한번 해 보겠어요?

굶어 가면서 살 빼겠다는 건 순 거짓말이에요.

어떻게 그래. 맛없는 음식도 안 돼요. 

무조건 맛있어야 성공하는 거라우.

입에 착착 붙는 건강한 음식들 끼니마다 배부르게 먹으면서 살 쪽 빠지게 해 줄게요. 

나 믿죠? 평생 이렇게 먹고 싶을걸!


---

 

서평단 여러분께

1. 수령일로부터 2주 이내 리뷰 작성 부탁 드립니다(★책을 다 읽고 리뷰를 쓰기 어려우실 경우!)

2.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3. 해당 서평단 모집 포스트를 본인 블로그로 스크랩 해주세요^^!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포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신 뒤 댓글로 알려주세요!

 4. 리뷰에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5. 리뷰를 쓰신 뒤 함께 쓰는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38

댓글쓰기
  • 꽃밭

    http://blog.yes24.com/document/11385704
    김옥란 선생님 이전 책 두 권이 다 집에 있습니다. 첫 책도, 둘째 책도 포북에서 내셨고 언제나 그렇듯이 실용성과 읽는 재미가 있는 책이었습니다. 많이 활용하고 소중히 간직하고 있는 책이지요. 요리를 잘 못하는 제가 설날 친척들을 초대해 선생님 책에 쓰신 쇠고기 사태찜을 만들어 내어 칭찬을 받기도 했지요.
    60세 넘어 블로그를 시작하신 김옥란 선생님의 예쁘고 정갈하게 사시는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고, 그처럼 소박하고 부지런하게 살고 싶은 팬이기도 합니다.
    블로그 이웃으로서 자주 들여다보고, 선생님 내외분의 건강을 기원하기도 하였지요.

    첫 책을 읽고 얼마 되지 않아 더디게 느는 제 요리 솜씨를 푸념하는 쪽지를 선생님께 보낸 적이 있습니다. 재료도 못 외우겠고, 재료의 양은 더더욱 익히지 못하겠다고요. 선생님은 저에게 길고도 따듯한 답장 쪽지를 보내주셨어요.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차근차근, 꾸준히 해 보라는 말씀이었죠.그 쪽지를 보고 얼마나 감동을 받았던지...

    새 책을 내셨다는 소식을 듣고 구입하려고 틈을 엿보던 차였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리뷰어 모집을 하네요. 꼭 읽고 자세히 리뷰하겠습니다.

    2019.06.14 17:21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가장좋은

    http://m.blog.yes24.com/love6302/post/11388696
    와~!!무심코 모집글을 보다가 '꿈꾸는 할멈'이라는 말에 깜짝 놀랐어요.
    선생님의 요리와 살림 솜씨에 반해서 즐겨찾던 블로그라서 반가운 마음이 큽니다.
    따라하기 쉬운 레시피 설명과 세련된 플레이팅에 사진 기술까지 블로그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데 이번 책에서는 끼니마다 배부르게 먹으면서 살 쏙 빠지게 만드는 참 놀라운 다이어트 레시피리니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60세가 넘은 나이지만 청년같은 열정에 박수를 보내면서 레시피 꼭 배우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2019.06.16 12:27 댓글쓰기
  • 고리

    http://blog.yes24.com/document/11386000

    20대 중반 대학생입니다. 학기 중에는 시험과 과제로 시간에 쫓겨 매일 편의점 라면이나 분식집에서 김밥을 테이크아웃 해갔는데 이제 너무 지겹습니다. 특히 편의점 음식은 어쩐지 먹어도 먹은 것 같지가 않아요. 속이 너무 허해서요.
    이제 방학이니 집에서 정말 '잘' 차려 먹고 싶습니다. 제가 손재주가 없다보니 간단하면서도 '건강한' 음식 정말 해먹으려고 다짐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보니 김옥란 선생님이 저의 건강한 방학식단을 함께 해 주실것 같네요 :) 요리를 망치더라도 할머니의 코멘트나 다정한 사진을 보면 우울해 하지 않고 다시 양배추를 썰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2019.06.14 20:53 댓글쓰기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