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주말여행의 모든 곳

김수진,정은주 공저
길벗 | 2020년 07월

신청 기간 : 721일 까지

모집 인원 : 5

발표 : 722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 신청 전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 서평단 여러분께

* 리뷰를 쓰신 뒤 함께 쓰는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 리뷰에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70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든든한양식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여행 못가고 있지만 여행 너무 가고싶어 죽겠는 사람입니다. 고3 수험생활 마치고 대학생활과 함께 상상했던 것이 방학동안의 국내여행이었습니다. 지역별로 테마에 맞추어 여행가고 싶은게 소소한 소망이자 꿈이었어요. 직접 찾아보고 계획하려 했는데 이렇게나 자세하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책이 있네요? 사진과 정보만 기록된 여행책이아닌 세세한 설명까지 덧붙여 구성된 책인 것 같아 신청해봅니다:)

    2020.07.14 17:03 댓글쓰기
  • 세모이

    http://blog.yes24.com/document/12726213

    코로나19이후 휴가나 여행이라는 개념이 완전히 달라진 듯 합니다. 그저 농담처럼 말하던 "집밖은 위험해"가 현실이 된 시대, 하지만 평생 집안에서 유튜브세상만으로 살 순 없니 가능한 할 수 있는 여행을 할수 있게 해줄듯 한 여행가이드북인거 같아 궁금합니다. 코로나19이후 근 5개월간 익숙한 곳만 전전하다보니 낯선 곳을 여행하며 느낄수 있는 여행의 즐거움이 뭔지 가물가물합니다. 멀리 가진 못해도 여행이라는 그 자체만으로도 좋을 요즘이라 신청합니다.

    2020.07.14 17:04 댓글쓰기
  • lanzhan

    여행취향백서라니, 그립고도 반가운 이름입니다! 여행을 진정으로 즐긴 것이 언제인지... 코로나19 사태 이후로 평화로운 삶을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이 되었죠. 여행의 즐거움과 묘미, 그 추억을 새록새록 떠올리며 읽고 싶습니다. 게다가 취향 따라 볼 수 있다니... 얼마나 완벽한가요! 글로써, 사진으로써 갈 수 없는 곳을 보고 나중을 기약하는 그런 희망과 기대로 소소한 행복을 누리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습니다. 물론 버킷리스트가 되기 때문에 언젠가 기억해두고 새겨뒀다가 훌쩍 떠날 수 있는 지표가 되어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정말 기대할 수밖에 없는 책입니다!

    2020.07.14 17:17 댓글쓰기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