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킨포크 가든』

 

신청 기간 : 9월 29일 까지

모집 인원 : 10명

발표 : 9월 30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 신청 전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자연의 초록빛 위안이 삶에 스미는 시간 
킨포크가 만난 열린 정원의 풍경 

 

단순하고 소박한 삶을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킨포크>의 가든 에세이. 자연의 기쁨을 삶에 들이는 다양한 방법을 담은 책이다. <킨포크>의 편집장 존 번스와 킨포크 팀은 14개국 23개 도시를 돌며 전 세계인의 정원을 방문했고, 그곳의 식물만큼이나 단순하고 우아하게, 자기만의 속도로 살아가는 이들을 만났다. 디자이너, 플로리스트, 화가 등 각기 다른 일을 하며 정원을 가꾸는 이들은 우리에게 한 가지 공통된 이야기를 들려준다. “식물을 돌보는 일은 자기를 돌보는 법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파리의 좁은 아파트 옥상에 자기만의 자연 도피처를 만든 가든 디자이너부터 꽃잎의 구조를 연구하며 종이꽃을 연구하는 뉴욕의 공예가, 코펜하겐 커뮤니티 농장에서 채소를 직접 수확하는 사람들까지. 말 없는 식물에게 가장 많은 이야기를 듣고, 식물처럼 자기 모습 그대로, 무엇을 바꾸려 애쓰지 않는 이들의 일상에는 특별한 울림이 있다. 마음이 복잡해지는 날에는 이 책을 펼쳐보자. 다른 나라 다른 도시에 사는 친구의 정원에서 잠시 거닐다 온 듯한 기분을, 문득 편안해지는 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서평단 여러분께

 

* 책을 읽고, 본인의 예스24 블로그에 ‘리뷰’를 써주세요.

* 리뷰를 쓰신 뒤, 현재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리뷰 링크를 남겨주세요.

* 리뷰에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http://blog.yes24.com/blog/blogMain.aspx?blogid=reviewers&amp;catseqno=40882212
http://blog.yes24.com/blog/blogMain.aspx?blogid=reviewers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105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라피니

    http://blog.yes24.com/document/15107483

    한국의 도심에서 살게 되면 정원이라는 개념에 굉장히 생소해질 수 밖에 없는 듯 합니다. 그렇기에 위로를 받는 것이 점점 더 집안의 무언가, 그것도 지켜보는 정도에 머무른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자연과 사람들의 노력이라는 점,, 그리고 햇볕에 대한 동경으로 인해서 이 책을 신청 합니다.

    2021.09.17 13:52 댓글쓰기
  • chaluha

    http://blog.yes24.com/document/15107509
    너무 편안한 기분이 들게 하는 표지네요..저런 정원이 내다 보이는 창 넓은 곳에서 살면 좋겠다는 생각이 ㅋㅋ
    "식물을 돌보는 일은 자기를 돌보는 법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엄마가 돌아가실 때 유품처럼 남기고 가신 많은 식물들을 (군자란, 개발선인장,제라늄, 해피트리 등등) 몇 번의 이사를 거치면서 거의 죽여버리고 빈 화분들만 남았는데..
    그간 나를 잘 돌보지 못한 모양이네요 ㅠㅠ

    2021.09.17 14:04 댓글쓰기
  • 달콤쌉쌀곰곰이

    식물처럼 자기모습 그대로의 편안함을 느낄수 있는 기회가 될것같네요
    서평단 신청합니다

    2021.09.17 14:35 댓글쓰기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