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기꺼이 죽이다

존 버든 저/이진 역
비채 | 2017년 06월


안녕하세요, 리벼C입니다.
『기꺼이 죽이다』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신청 기간 : ~6월 25일(일) 24:00

모집 인원 : 15명  

발표 : 6월 26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


“세상은 부자들에게만 호의적이다. 부富는 곧 사회악이다.

평등한 사회를 향해 나 착한 양치기가 총을 들었다.“


존 버든의 히어로 데이브 거니를 기억하시길. 장르문학에서 다시없을 캐릭터가 될 것이다. 

데이비드 발다치(작가)


뇌와 눈, 코, 입술이 한데 뭉개져버린 희생자들. 범인은 벤츠 최고급 모델을 소유한 부유층만을 골라 운전 중에 총격, 모두 여섯 명을 죽였다. 경찰 앞으로 ‘기꺼이 부자를 죽이고 정의를 이루겠다’라는 선언문을 보내 충격을 던진, 이른바 ‘착한 양치기 살인사건’ 이후 10년. 놈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658, 우연히』로 출간 즉시 전세계 30개국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른 ‘데이브 거니 시리즈’ 세 번째 이야기 『기꺼이 죽이다』가 출간되었다. 작가의 설계는 치밀해졌으며 긴장감은 극한으로 치닫는다. 여기에 빈부격차와 양극화라는 사회 문제에 대한 논쟁까지 세련되게 녹여냈다.


---


* 리뷰 작성 최소 분량은 800자로, 800자 이하로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다음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림책, 이미지 중심 책은 이미지 1장 이상 500자 이상)

* 수령일로부터 2주일 이내 리뷰를 작성해주십시오.

예스24 리뷰어클럽에서 제공받은 상품인 만큼, 다른 서점 블로그에 똑같은 리뷰를 올리는 걸 금합니다. 발견 시, 앞으로 서평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포털 블로그 및 카페는 적극 올려주시되, 올리실 때도 원문 출처를 꼭 예스 블로그로 밝혀 주셔야 합니다.

* 상품의 표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포스트 하단 '스크랩하기'로 본인 블로그에 퍼 가셔서 상품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상품 받으실 주소를 마이페이지의 '기본주소'로 설정해주세요! 방명록에 따로 주소 받지 않습니다. 공지를 읽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주소 미변경으로 수령 못한 책 재배송 불가)은 리뷰어클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 리뷰 작성시 아래 문구를 리뷰 맨 마지막에 첨가해 주세요.^^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제작사로부터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어클럽 블로그, 처음오셨나요? 

http://blog.yes24.com/document/8098797 ---> 이곳을 읽어주세요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31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플리트비체

    [스크랩완료] http://blog.yes24.com/document/9701343

    『기꺼이 죽이다』니 제목이 눈길을 끄는 작품이네요.
    처참하게 살해된 희생자 여섯 명에 경찰 앞으로 도착한 선언문까지 과연 범인은 어떤 이유로 이토록 끔찍한 사건을 저질렀을지 스릴러 소설로서 상당히 흥미롭게 느껴져서 읽어보고 싶습니다.
    게다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에서는 믿고 볼 수 있는 비채에서 출간된 작품이라니 더욱 기대되며 이른바 ‘착한 양치기 살인사건’이라는 것은 또 무엇일지에 대한 기대감 높아지는 책이여서 리뷰어 신청합니다.
    빈부격차와 양극화라는 비단 어느 한 나라만의 문제가 아닌 부분을 책속에서 다루고 있다니 더욱더 궁금하고 읽어보고 싶습니다.

    2017.06.19 09:10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march

    http://m.blog.yes24.com/jhy1913/post/9701383

    피터 스완슨의 <죽여 마땅한 사람들>이란 책이 생각나는 제목이네요.단순히 자신의 분노를 표출하기 위한 살인인지, 아니면 더 깊은 메세지를 포함하고 있는 지 궁금합니다. 추리소설 중에서도 사회를 비판하고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가 있는 이야기들을 좋아하는데, 내용 소개를 보니 절대 가볍지 않은 이야기를 품고있을것 같아요.

    2017.06.19 09:50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딱딱한푸딩

    http://blog.yes24.com/document/9701396
    추리소설은 초반에 집중하기가 어려워서 다른 책들보다는 덜 읽게 되더군요.
    소재와 구성이 뛰어난 추리소설이라면 아마 추리소설의 깊은 맛?을 알게 해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평단 신청합니다.

    2017.06.19 09:59 댓글쓰기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