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내 마음 ㅅㅅㅎ

[도서] 내 마음 ㅅㅅㅎ

김지영 글그림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ㅅㅅㅎ'로 이어지는 마음의 단어들로 평범하지만 반짝이는 아이들의 일상을 따라가보았어요. 심심해, 수상해, 소소해 등등 하루에도 수도 없이 변하는 아이들의 감정과 그것을 표현하는 단어들을 배워보면서 아이들의 어휘력도 확장시켜줄 수 있었답니다!

동화책을 술술 읽는 우리 딸!(그동안 피나는 엄마의 노력이 있었죠) 표지에 적힌 ㅅㅅㅎ을 보더니 "에이~ 이게 뭐예요. 글자가 아니잖아!"하네요. ㅅㅅㅎ이 들어가는 단어들을 찾아보자고 했더니 "슝슝해?"라네요 ㅋㅋㅋㅋ
 

마음이 수상해, 상상은 신선해 등등 ㅅㅅㅎ으로 많은 상황을 생각해볼 수 있었어요. <내마음ㅅㅅㅎ>를 읽는 내내 까르르 까르르 웃는 아이들.

저녁 배부르게 먹고, 과일 후식먹고선 목욕까지 야무지게 마친 우리 삼남매들! 잠옷까지 챙겨입고 보송보송한 얼굴로 <내마음ㅅㅅㅎ> 책 한권을 두고 옹기종기 모여앉았습니다 :)


어떤 특별한 사건이 없더라도 우리 어린이의 마음은 하루에도 수십번을 변하죠! 기뻤다가, 또 슬펐다가, 신났다가! 뭔가가 먹고 싶었다가, 어디론가 가고 싶었다가!! 다양한 어린이의 표정과 생각을 따라가볼 수 있었어요.


ㅅㅅㅎ에 해당하는 단어들을 손으로 하나하나 짚어 가며 읽어보는 아이들. 재미있는 책 한 권으로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도 저녁이 즐겁게 저물어갑니다:)

#6월예스24굿즈 #빨강머리앤폴딩박스 #예스24 #예스24굿즈 #내마음ㅅㅅㅎ # 굿즈장인 #굿즈맛집 #책읽는우리집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