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스24 크레마 사운드업 (crema soundup)

[문구/GIFT] 예스24 크레마 사운드업 (crema soundup)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4점

아직은 종이 책을 더 선호하지만, 종이책이 아쉬워 질때가 있습니다. 잠자기 전 불을 끄고 잠시 멍하니 천장에 시선을 머무르게 할 수 밖에 없는 순간이 바로 그 아쉬운 순간인데요. 많은 고민끝에 아쉬움은 전자책을 구매하도록 방향이 잡혀졌습니다. 받고나서 든 생각은, '아! 사길 잘했다.!' 였어요.

 

하얀색의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가벼움은 기본이고, 스마트 폰으로 볼 때 보다 확실히 눈에 피로도 또한 적더라구요. 처음 전자책을 구매하시는 저와 같은 분들에겐 입문용으로 참 좋은 상품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다만 자칫 떨어뜨릴 위험도 커보이더라구요.물론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손에서 미끄러질 것 같다는 느낌이 좀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립톡을 사야하나, 그런 생각도 들었어요. 하지만 새 상품에 붙이려니 또 망설여 지더라구요.(뭔가를 덕지덕지 붙이는걸 선호하지 않는 타입이라...;;) 그래서 일단 양손으로 잘 쥐고 보려고 해요. (물론 한손에 충분히 잡히는 크기입니다.) 

 

이밖에 개선이 좀 되었으면 하는 부분도 있었어요. 먼저 페이지 확인기능이 좀 개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또하나는 하이라이트 부분이나 메모 헤놓은 부분에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막 이틀 차에 접어든 입문자로서 벌써 개선 점을 말하기엔 좀 급한감이 있지만, 페이지 확인 하려다가 페이지를 한참 뒤로 넘어가거나 할땐 좀 불편하다 생각이 들었어요.  하이라이트 부분이나 메모해둔 부분에서 뭔가를 찾을 때 스크롤 내리듯 계속 내려야 하더라구요. 거기에 검색 기능이 있어서 쉽게 필요한 부분을 다시 찾아 볼 수 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이외의 부분은 아직 크게 불편한 점을 찾지 못했어요.

 

제가 개선했으면 좋겠다는 점이 제가 사용이 서툴러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음에도 모르고 썼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점차 배워가도록 해야겠어요.!!!

 

 

이제 어둡다고 책 못 읽는다는 핑계는 댈 수 없으니 열심히 책을 읽어 보도록 하려구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