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세계사를 한눈에 꿰뚫는 대단한 지리

[도서] 세계사를 한눈에 꿰뚫는 대단한 지리

팀 마샬 저/그레이스 이스턴,제시카 스미스 그림/서남희 역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얼마전 설민석 샘의 책을 읽어드립니다 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보고 꼭 주문하고 싶었던 책이에요!!
그런데 생각보다 어려워보이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찾게된 어린이버전 대단한 지리는 전 세계 100만 부 판매 베스트셀러의 어린이판으로 출간되었다고 해요
방과후 수업으로 2년동안 세계문화 체험 수업을 들었더니
세계 지리와 세계사에 대해 관심이 참 많아졌어요
이 책을 통해 사회 교과서가 새롭게 보이는 놀라운 경험을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책 <세계사를 꿰뚫는 대단한 지리>는 전 세계에서 100만 부 넘게 판매된 베스트셀러 『지리의 힘Prisoners of Geography』(2015)의 어린이판이에요.

이 책은 한국과 일본, 중국, 미국, 유럽, 러시아, 아프리카 등 세계 열두 지역의 주요 지리 정보를 그림지도와 함께 알차게 담아냈답니다.

뿐만 아니라 지리적 특성들이 역사, 정치 및 경제에 미친 영향을 쉬운 말로 간결하게 소개하고 “세계의 지리적 특성을 바탕으로 세계를 바라볼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좋은 책이랍니다.

책을 읽어드립니다를 보니 지리가 세계사와 아주 많은 연관이 있더라구요 6학년부터 세계사도 서서히 알게해주고 싶었는데 어려워 할까봐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이 책의 출간이 얼마나 반가운지 몰라요.
더욱 깊고 넓어진 교과서 지식을 어려워하는 초등학교 아이들이 내가 사는 이 나라의 지리를 통해 정세를 알아가고 세계 시민으로 다른 나라들도 알아가는 데 도움을 줄 책인것 같아서 어서 읽어보고 싶습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