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너를 사랑하던 날

[eBook] 너를 사랑하던 날

해화 저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사랑했던 연인을 기다리는 남주와 그를 짝사랑하는 여주의 각자의 생각과 오해를 지나 사랑을 이루는 이야기를 작가님 특유의 잔잔하고 설득력있게 보여주어 가독성 좋았고 주인공들이 하는 행동도 귀엽기에 만족스럽고 재미도 좋았다.

남주 김한준 - 32세 대기업 대리
여주 하유진 - 28세 중소기업 사원

남주는 여자친구?수정과 대학때부터 3년을 만나며 사랑했는데 모든 사람에게 친절한 남주의 다정함을 싫어하던 그녀가 유학을 떠나며 이별을 말했고 남주는 헤어질수 없기에 기다린다 말했다.
2년째 수정이 돌아오길 기다리는 남주는 5년동안 알고지낸 대학후배이자 거래처 직원인 여주에게 고백을 받고 뜬금없는 후배의 고백에 신경이 쓰이기 시작한다.
여주는 어릴때 엄마가 돌아가시고 아빠와 둘이 살다 아빠마저 병으로 돌아가시고 혼자가 되어 문득 이제 자신이 죽는다면 기억해줄 사람이 없다는 생각에 오랫동안 짝사랑한 선배 남주에게 다른사람을 마음에 담고 있다는 것을 알지만 자신을 후배로만 기억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으로 고백한 것뿐이었다.
남주의 여조에 대한 마음을 끊어낸 과정이 마음에 들었고 어쩌면 여주를 이용했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남주의 그런 마음까지 앞질러서 모두 포용해주는 여주가 귀여웠고 남주가 여주에게 빠져 다정함과 친절함의 차이를 여조에게 확실하게 보여줘서 만족스러웠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