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할아버지의 비밀 작전

[eBook] 할아버지의 비밀 작전

데비 매컴버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데비 매컴버'는 개인적으로 나에게 이전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최고의 로맨스 작가가 아닐까 싶다.

수 많은 -재미있는- 작가들의 작품을 만났으나 변함없이 내게는 1등 로맨스 작가이다.

고등학교 때 데비 매컴버의 '아름다운 재회' 라는 소설로 처음 만난 이후, 그녀의 작품은 내게는 다 재미있었고, 무조건 최고이고, 무조건 좋았다.

학창시절, 나의 즐거움이 되어 주었던 존재.

대여점에서 빌려읽고나서 몇 년 후에 겨우겨우 중고로 '아름다운 재회' 책을 구입했을 때의 기쁨이란.


'할아버지의 비밀 작전' 책은 출간된 지 아주 오래전이라 번역도 어색하고 그 때 읽었던 그 재미를 다시 느낄 수는 없었으나 기본적으로 편애하는 마음이 있어서 별 5개를 주고 싶다.


기업의 오너인 할아버지가 사랑하는 손녀에게 멋진 남편감을 찾아주는 이야기다.


나를 로맨스 소설의 세계로 이끈 작품은 '제시카 스틸-시베리아의 미소'이지만 내게 로맨스 소설이 세상 그 누구보다 친한 친구가 되게 해준, 그 계기가 된 작품이 조금 전에 이야기 했던 데비 매컴버의 '아름다운 재회' 이다.


그래서 나는 데비 매컴버의 작품이라면 무조건 좋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4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추억책방

    저는 로맨스 소설을 거의 안 읽어봐서 제가 감성이 메마른건지..^^; 부자님이 너무 좋아하시는 데비 매컴버의 책이 궁금하네요.^^

    2019.09.19 23:36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부자

      '감성'에 해당되는 것은 아닌것 같고, 남자분들이 로맨스 소설을 읽기란 좀 쉬운 일은 아닐거에요^^;;;;;

      2019.09.20 10:00
  • 파워블로그 신통한다이어리

    로맨스 소설을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로맨스 리뷰 이벤트할 때만 반짝 읽고 마는 경우라, 물론 아예 안 읽는 것은 아니지만, 많이 읽게 되지는 않네요~ 특히 외국 작가의 로맨스 소설은 읽어본 적이 없다는...ㅎㅎ...

    2019.09.21 16:07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부자

      해외장편소설은 여타 다른 소설 못지 않게 스케일 큰 것도 많고 재미있어요.
      수잔 브럭맨의 네이비씰 이야기는 최고에요.
      그냥 로맨스 소설로 말하기에는 아까운 소설이 많아요~^^

      2019.09.21 23:22

PRIDE2